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돈까스 참 좋아합니다. 알럽 돈까스~~앵간해서는 다 맛있는 돈까스!!

 

냉동 돈까스중에 맛있다고 소문난 김우빈이 메인모델인 등심통돈까스를 구해왔습니다.

어맛.......우빈씨.......봉지가 꾸구라져서 지켜주지 못했어요....

하지만 돈까스의 메인은 돈까스니까요. ㅋㅋㅋㅋ돈까스만 잘나오믄 된다는 마음으로~실제두께가 과연 2cm가 나오는지 지켜봅시다.

에어프라잉~할꺼임 ㅋㅋ
4덩이가 들어가있고요~개별포장되서 너무 좋더라고요.

개별포장 최고최고~~4덩이 한방에 다 먹을분들은 노노 상관이겠습니다만 ㅋㅋ 한봉지당 칼로리는 430kcal입니다. 

사실 종이호일은 잘 안까는데 설명서에 종이호일을 깔고 하라고해서 또 말 잘듣는 베개거지는 꾸역꾸역 종이호일을 찾아서 깔아줌.

190도 온도에 두개는 20분 돌려주라고 써있었는데 180도로 잘못보고 180도에 10분돌리고 뒤집어준다음에 10분 더 돌림.

칭구가 사다준 하루묵은 야채튀김도 중간에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돌려줬습니다. ㅋㅋ
먹기좋은크기로 잘라주고있는데........아앗........온도 설정이 잘못되서 살짝 핏기가 보이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5분 더 돌리기로 결정쓰~!! 중간에 동동 떠있는 기름은 야채튀김에서 나온 기름...야채튀김 기름 참 많이 먹었구낭.

돌리는 동안에 에피타이져로 야채튀김부터 먹어야게씸다.

중간중간 당근이 너무 딱딱해서 이가 나갈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너무 많이 돌려버렸다. 야채튀김은 바로 샀을때 먹는걸롱~

5분 더 돌린 등심돈까스 타임~!!

진짜 겉바속촉이 맞더라구요. 중간에 잘라서 다시 돌려줬음에도 안은 촉촉 부드럽~~밖은 바삭바삭~~

 

돈까스를 먹는게 아니고 살코기 많은 보쌈을 먹는 기분이랄까? 한덩이 먹고 배가 찰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배는 안차더라고용. ㅋㅋㅋㅋㅋ1인당 두덩이는 먹어야 돈까스로만 배를 채울수 있을거같습니다.

 

이래서는 2명이서 두덩이씩 먹으니까 4덩이를 먹어야는데 개별포장이 의미가 없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1인 1봉으로 밥이랑 함께 반찬형식으로 먹어얄거같슴다. 

 

물론 밖에서 사먹는 맛집 돈까스가 더 맛있겠습니다만 냉동돈까스중에서는 탑티어가 아닐까 합니다. 호롤롤로~~

 

맛있게 잘 먹었어용~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