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즉석조리식품 좋아합니다. 간편하고 또 잘 선택하면 맛도 맛집못지 않음 ㅋㅋㅋ

 

이번에도 기대감 뿜뿜으로 구입한 제품은 바로~~

양평식 선지해장국입니다. 후후~~

이마트에서 1+1 행사때 구입했구요. 기존가격이 6980원이니까 행사가로 개당 3490원에 구입했네요.

사실 봉투에 2인분이라고 써있지만 다들 이거 1인분인거 아시죠? ㅋㅋㅋㅋㅋ

칼로리는 195kcal입니다.

냄비조리와 전자렌지 조리가있는데 베개거지는 국, 탕류는 냄비조리를 선호합니다.

어차피 냄비에서 그릇으로 안옮겨먹기때문에 그릇설거지나 냄비설거지나 거기서 거기기때문이죠. ㅋㅋ

냄비에 부엉~~~

부을때 안튀게 조심하세요........나는 튀었다........쩝.

내용물 상당히 실하게 들어있네요??

잠들어있든 대파를 깨워서 준비해줬습니다.
끓을때 대파 투하.
한입 아~~~~

사실 바로먹으믄 뜨거워서 미쵸미쵸~

앞접시에 덜어먹어야져 ㅋㅋㅋ

음..........맛이 없는건 아니거든요??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코크 육개장 먹었을때는 진짜 그냥저냥 육개장가게에서 사먹는거보다 진짜 맛있었는데 ....

 

선지해장국은 그냥 사먹는게 훨 맛이쒀.......

 

나가기 귀찮은데 진짜 선지해장국이 급하게 먹고싶다 하시면 사먹으셈. 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1+1이라 구입했는데요. 행사아닐때 6980원에는 절대 구입할거같지는 않습니다.

 

또한 1+1 행사라고해도 구입은 안할거 같아요. 제입맛엔 아니더라고용~ㅋㅋ 육개장1+1이면 무줙건 달려가겠지만요.

 

그리고 느낀점은 즉석조리식품이라고해도 냉장보관이랑 실온보관은 맛이 확연히 냉장보관쪽이 더 맛있습니다. 이건 단언함!! ㅋㅋㅋㅋ

유통기한이 길면 맛도 떨어지는 걸까요?? 

 

암튼 그래도 선지해장국으로 한끼 잘 때우기는했습니다. 배는 마이 불렁~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