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생맥주 참 좋아하는데요. 후훗^^

 

집에 가는길에 가마치통닭옆을 지나가는데 행사중이라는 플랜카드를 발견했지 모야~

크크큭 생맥주 3천원할인행사!! 원래 가격이 4천원이니까 3+1이 맞습니다요 크큭

조각닭후라이드랑 콤보후라이드도 할인행사중이니께 참고하십숑!!

 

참 여기는 익산 영등동에있는 가마치통닭인데 영등점이아닌 고봉점이라는것을 알려드립니다.

솜리뼈다구탕 옆집입니다.

밥을 먹고 왔기때문에 후라이드는 너무 거할거같아가지고 한마리통닭(?)으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한마리통닭 매장에서먹는 가격은 9천원입니다.

테이블에 뻘건하게 가마치통닭이라고 써있어요. ㅋ
다음번엔 밥안먹고와서 인기메뉴 순살3총사를 먹어야대나~ㅋ
내부도 깔끔합니다.

근데 살짝 환기는 잘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플리즈 오픈더 도어~아니면 환풍기 풀가동 플리즈~

시원한 생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럽럽럽~~ㅋㅋ 행사는 25일까지라구용!! 행사끝나기전에 얼른 달려가시라구용!!

기본안주 강냉이와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역시 통닭에 빠지면 섭섭한 케춉마요 양배추 샐러드~~

통닭 등장!! 쪼매 무섭게 생김 ㅋ
한조각챙겨서 앞접시에 띠로링~
한조각 빠진 통닭 ㅋㅋ
가열차게 먹어보쟈~~

젓가락이 없는데 담번엔 젓가락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양배추 샐러드 집게로 먹기 너무 힘두러.......

맛이 없을수 없는 조합이라귱.

아....지금생각해보니까 여기는 치킨무를 안주는군요???

 

먹을때는 몰랐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생맥주를 얼마나 마셨는지는 비밀로 남겨놓겠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