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선선한요즘이아니고 이제 추워진 요즘!! 뜨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뼈다구탕 한사바리 때리러 출발!! 뿌뿌!!

소리뼈다구탕 ㅋㅋㅋㅋㅋㅋ 솜리뼈다구탕 영등점에 방문했습니다.

건물 옆쪽에 주차장 있으니 참고하십셔~~!!!

첫째 셋째 넷째 수요일 휴무입니다. 브래끼타임 3~5시구요.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
헐라링............뼈다귀탕 11.000원입니다.

서민음식이였던 뼈다귀탕의 가격이 만원을 넘겨버렸다니.....이제 뼈다귀탕도 손떨면서 먹어야겠다.......쩝...

다른걸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뼈다귀탕으로 주문해씀다. 주류도 시킨건 비밀 ㅋ
밑반찬 셋팅쓰~

홀 가운데 셀프바가 있으니까 더 먹고싶으믄 더 떠다 드심 됩니다용.

보글보글 뼈다구탕 등장입니다.

음.........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뼈에 살이 다른곳에비해 덜 붙어있는 느낌이랄까?? 

뼈 다 발라먹고 밥말아 먹엉~~~

다른곳보다 들깨향이 더 많이 나는게 특징인거 같아요. 

 

저처럼 매코미 좋아하시는 분들의 취향은 아닐지도. 전 매운맛 선택하는곳이 좋앙~~ㅎㅎ 여긴 선택 없어요.

이런니 저러니 해도 쓱싹 다 먹어버림 ㅋㅋㅋㅋㅋ초토화된 현장쓰~

가격도 너무 많이 올라버려서 놀라버린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