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요즘 어지간~~~하면 집에서 밥을 먹자를 실천중입니다.(돈아낄라고.......그래!! 돈아낄라고ㅋㅋ)

 

그렇다고 요리마스타도 아닌 베개거지는 즉석 조리식품을 아주 좋아라합니다.

 

이번에 먹어볼 즉석식품은 바롱~~

고메함박스테이크입니다.

거의 실패가 없는 고메시리즈쓰~~~

이마트몰에서 할인할떄 6500원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요. 4인분이라고 써있고 4덩이가 들어가 있으니까 한덩이랑 소스포함 1625원정도입니다.

사싈 4인분이라고 써있지만 2인분인거 다들 아시잖아요?? 고메 연구원들은 다 소식가인가봄.

암튼!! 뒷면은 이렇습니다. 희안하게 오늘따라 글씨가 많아보이는건 기분탓인가요? ㅋㅋ
칼로리도 살펴보겠습니다. 대략 계산해봤는데 함박은 한덩이당 208kcal정도고 소스는 한봉당 52kcal정도니까  한덩이소스먹으믄 260kcal정도입니다.

휴........계산 넘 힘들다.

당연하게도 전자레인지조리로 할꺼구요. 셰프의팁은 귀찮응게 패스!! ㅋㅋㅋㅋ
소스는 개별포장되어있지만 함박스테이크는 합포장입니다.
함박스테이크 4덩이중 2덩이만 먹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소스를 따로 데우는게 너무~~~~~귀찮아서 자연해동을 시켜놨어요. ㅋㅋㅋㅋ 물끓이는게 얼마나 귀차눙데!

 

먼저 랩을씌운 함박스테이크만 전자렝지에 3분 데파~줍니다.

으뜨뜨~렙을 잠시 걷고 자연해동시켜놓은 소스를 부엉~

다시 랩을 덮어서 전자렝지에 30초 더 돌려줬습니다.

크크큭 소스를 따로 끓여주지 않고 전자렌지 만으로도 요로케 간단한 고메함박스테끼가 완성됩니다.

여기서 계란까지 올리주믄 더 느낌있겠지만 오늘의 포인트는 초간단 요리랍니다요. ㅋㅋㅋ

숟가락으로도 잘 잘리는 함박스테이크~육즙이 쭙 하고 나옵니다.
먹기 맛있는 크기로 잘라서 한입 냠냠뇸뇸~

소스도 참으로 맛있어서 뽀이얀 흰밥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더라고용 ㅋㅋㅋ

 

전자렌지와 고메함박스테이크만있으면 이곳이 바로 레스토랑~!! (아 물론 사먹는게 더 맛있는건 저도 압니다만? ㅋㅋㅋㅋ)

 

세상 귀찮지만 포장이나 배달해먹기 부담스러울때!!

즉석식품에 이거저거 첨가하는것도 귀찮을때!!

고메 함박스테이크 순정으로 전자렌지만 이용해서 먹어보십쇼~~~

 

한덩이당(한덩이가 1인분이라고는 말안했음) 1625원에 즐겨보시라~~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