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간편식품, 즉석식품 사랑행~~ㅋㅋ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바로~

노브랜드에서 나온 숯불매콤양념닭꼬치입니다.

연구를 시작해보겠습니당.

이마트몰에서 행사할때 11,800원에 구매했어요. 20개 들어있으니까 개당 가격이 590원입니다. 

조리법은 후라이팬이랑 전자레인지 두가지 조리방법이 있어요.

저는 당연히 간편한 전자렌지 조리를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후훗

칼로리는 요거 한봉다리 다 먹으면 1480kcal 로 개당 칼로리는 74kcal입니다. 

뜯어보면 이렇게 유산지(?)로 잘 떨어질수 있게 해놨어요.

확 다 뜯어서 빼내면 잘 떨어질거같은데 한방에 다 못먹을거 같으니(당연한걸까요? ㅋㅋㅋ) 구멍을 작게 뜯어서 꺼냈습니다.

잘 떨어지는애들은 잘 떨어지고 안떨어지는애들은 잘 안떨어짐 ㅋㅋㅋㅋ

어찌저찌 4개를 가지고 왔습니다.

불에 그을린 느낌도 나구요. 

3개기준 전자렌지 3분 돌려주라고했는데 저는 그냥 4개를 3분 돌려주도록 합니다.

왐마.......전자렌지 열자마자 닭꼬치집에서 나는 연기가 파루루루~~ㅋㅋㅋㅋ

전자렝지 벽면에 닭꼬치 소스 파르르르.........내속도 파르르르........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꼭 전자렌지용 뚜껑을 씌우시던지 전자랜지용 랩을 씌우기를 추천드립니다. 꼭이요.....생각보다 소스가 분무기를 사용한것처럼 전자렌지 벽면에 샤랄랄라라라라~

소스범벅된 전자렌지를 뒤로하고 하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홍홍홍~~시중에서 파는 매콤 닭꼬치맛이랑 똑같습니다.

적당히 달콤매콤해서 매운거 잘먹는 어린이들도 도전할수 있는 맛입니다. ㅋ

 

아 한입 먹고나니까 맥주생각이 간절하더라고요. 완전 환상의 짝꿍이 될수 있겠습니다. 

 

당연히 사진찍고 맥주랑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4개 더 돌려서 또 먹었습니다. 개당 칼로리가 74로 낮다고생각했는데말이죠....... 8개를 먹으면 592kcal가 되니까.....ㅋㅋㅋㅋ 눈가리고 아웅아웅~

 

남아있는 12개도 눈가리고 아웅아웅하면서 맛나게 먹을거 같아요. ㅋㅋ

 

노브랜드 숯불매콤닭꼬치 추천추천~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