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요즘 입이 터졌는지 자꾸 과자가 땡겨.....땡겨 너무 땡겨........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서 노브랜드과자로 쇼핑을 해보기로 합니다. 나름 신상위주로 삼. ㅋㅋ

노브랜드 녹차크레페입니다.

가격은 1980원에 구입했어요.

기존 녹차크레페 리패키징인듯싶습니다. 기존 녹차크레페 안먹어봤으니까 걍 내기준 신상이라고 합시다. ㅋㅋㅋ

칼로리는 100g당 475kcal입니다.

이거 한박스 다먹으믄 850kcal 임!! 뭐 나쁘지 않은댐?? ㅋㅋㅋㅋ

패키징 자체가 마음에 들어요. 미제스타일 ㅋㅋ
10봉 개별포장되어있습니다. 개당 가격을 따지자면 198원

한봉지당 칼로리는 85kcal입니다. 자 85kcal 섭취해 보실까낭~

포장지에는 그린티라고 적혀있어요. 어디 따로 굴러다녀도 알아먹을수있게 프린팅해놓은 섬세함. ㅋㅋ
과자가 안깨지게 종이로 한번 감싸져 있음.
한봉지에 3개 들어가있습니다.

근데..... 중간에 줄그어진 색이 녹차라기보다 형광펜을 칠해논거 같은건 기분탓이겄지?? ㅋㅋㅋㅋㅋ

한번 먹어보겄슴다.
한입 먹어봄. 콰사사삭!! 엄청 바삭합니다.

살짝 퐁신할거같았는데 예상을깨고 마치 잘 튀긴 튀김처럼 파사삭!! ㅋㅋ 생각보다(생각보다임을 주의) 녹차향이 많이 납니다. 녹차향이 스치고 갈거라는 예상을 했거든요. ㅋ

 

제가 녹차아이스크림이나 녹차과자류를 좋아해서 그런지 가볍게 즐길수 있는 녹차크레페였어요. 

녹차 러버들이 주머니 사정이 좋지않거나 아주 가볍게 먹고싶을때 한봉지씩 꺼내먹으면 아주 좋을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녹차공급이 시급할때 가방속에 하나쓱 넣고다니면서 지친 내몸에 녹차공급하십셔!!!

이번에는 노브랜드 또띠아칩입니다.

사실 이상품도 신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첨 먹어보는거라 나름 신상으로 분류 ㅋㅋㅋㅋ

각각 1380원입니다.

오리지날부터 살펴보도록 합시다.
노브랜드에서 만든건아니고 이마트가 수입원이였네요. 당연한건가?? ㅋㅋ 하긴 녹차크레페도 그렇네요. ㅋ
칼로리는 565kcal입니다.

요즘 자꾸 보게되는 단백질 함유량 5g 

오풍!!

저정도 높이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살짝 많이 깨지기는 했지만 막판에 탈탈 털어먹으면 되니까 패스!

멀쩡한 또띠아칩오리지널을 먹어보도록 합시다.

짭짜리~~하면서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 오디가쒀 맥쥬??

그렇다고 엄청 짠맛은 아니구요. 가벼운 짠맛입니다.

썬칩이나 나쵸칩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입니다. 

맥주만 있으믄 한통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수 있을것만 같음. ㅋㅋㅋㅋㅋ

또띠아칩 치즈맛입니다. 가격은 오리지날과 동일한 1380원
원재료명도 스치듯 읽어봅니다.
칼로리는 오리지날보다  15kcal 낮은 550kcal 입니다. 아이고 의미없다 ㅋㅋㅋㅋ

단백질 함유량도 오리지날과 동일한 5g

오픈했을때의 높이도 오리지날과 당연하게도 동일함 ㅋ

오리지날보다 치즈맛이 조금덜 깨져있어요. 마음에 드르써!! 생각보다 뜯었을때 치즈향이 많이 안났습니다.

오리지날과 살짝 다른 느낌.

한입 먹어봅니다. 오... 치즈맛이 납니다. 그리고 오리지날보다 확실히 덜짜요.

치즈맛은 짠느낌보다는 고소하고 콤콤한맛이 더 납니다. 

치즈 별로 안좋아하는데 또띠아칩은 오리지날보다 치즈맛이 제 입맛에 더 맞더라구요?? ㅋㅋ

치즈맛이 진하지 않아서 가볍게 즐길수 있는 또띠아칩 치즈맛이 되겄습니다.

 

세개 다 막 엄청난맛의 주전부리는 아니지만 가볍게 즐길수 있는 가벼운 맛의 과자들이였습니다.

 

여담입니다만.. 역시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중에 의뜸은 노브랜드 감자칩 오리지날이 젤 맛있.......ㅋㅋㅋㅋㅋㅋㅋ

 

아 노브랜드 감자칩사러가야징~~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