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 추석때 명절선물로 받은 고마운 선물이 있었으니!!

백종원의 빽햄입니다. ㅎㅎ

사실 이런 햄이 있는거 나만 몰라쒀??? 노란색이 아주 인상적인 빽햄입니다.

빽햄의 비교군은 아마도 스팸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팸은 미국이나 캐나다등 외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는 반면 빽햄은 국산돼지고기 100프로!! 

뭐 벌써 빽햄 승리인가? ㅋㅋ

미니언즈를 좋아하는 베개거지로써 노란색이 참 맘에 들어버리네용.

빽햄 200g짜리 9개 들어있는 선물박스라니... 이렇게 행복할수가 ㅋㅋ

안전한 오픈방식!! 캔뚜껑아니고 알루미늄 호일로 되어있는데 이거 까딱 잘못하다가 귀퉁이 날라갈수가 있으니까 조심스럽게 힘을줘서 따줍니다.
칼로리는 200g에 580kcal입니다.

스팸 200g 클래식 기준으로 680kcal인데 100kcal정도 낮은 칼로리입니다. 엄청난 차이는 아니니 패스.

돼지고기 함유량이 85.42%로 스팸(92.44%)보다 함유량 부분에서 살짝 뒤쳐집니다. 거기서 칼로리 차이가 나는감?? 잘 모리겠다.

 

찌개에 넣어먹어도 좋겠고 볶음밥해먹을때도 좋겠지만 저는 우선 오리지날로 후라이팬에 구어먹어보기로 합니다.

 

아......스팸도 캔에서 꺼낼때 양쪽으로 짜부도해보고 칼로 쑤셔도보고 하면 겨우겨우 통에서 떨어지는데 빽햄은 더 심하게 안떨어짐... 조금더 따뜻하게 품에 안고 있다가 꺼내야겠습니다... 승질버릴뻔. ㅋㅋㅋㅋㅋㅋ

팬에 기름을 안둘러서 구었음에도 기름기가 좔좔 나오더라구요.

역시 백종원의 빽햄인것인가!! 짭짤하고 자극적입니다. 아무것도 곁들이지 않고 먹으면 짭니다. 당연한건가?? 맥주맥주 시급시급!! ㅋㅋㅋㅋ

 

밥이랑 같이먹으면 밥반찬으론 최고라고까지는 할순 없겠지만 안성맞춤일듯 하구용~

 

제기준에 스팸보다 조금더 짭짤하게 느껴졌습니다. 뭐랄까 스팸보다 아주 약간 자극적이라고 해야할까나??

 

스팸도 자극적이다고 느낄수있는데 그런분들이라면 빽햄 드시믄 뒤집어질듯 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라 다른분들은 스팸쪽이 더 자극적이다고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빽햄 분석 : 칼로리가 스팸보다 100kcal 낮다. 한돈을 사용한다. 돼지고기 함유량이 스팸보다 7.02% 낮다. 햄이 캔과 잘 분리가 안된다.(승질난다) 스팸보다 아주 조금더 자극적이다(내기준)

 

띠리리리리 분석 끝!!

 

베개거지는 부대찌개에는 무조건 스팸을 넣는데요. (부대찌개는 스팸미만잡이라고 생각함) 빽햄 넣고 한번 끓여먹어봐야겠습니다. 뭔가 기대되는걸!!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