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입터진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ㅋㄷㅋㄷ 

 

베개거지는 캔디보다는 젤리파!! 더 나이들면 젤리 끊을수 있을까요?? 

 

젤리는 종류 가리지않고 좋아하는데 고르기 힘들때는 역시 하리보 젤리가 아닌가 싶슴다.

(준하우스는 하리보젤리 안먹음. 비코오즈 하리보소프트바렌먹다가 비싸게 씌운 크라운이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

 

하리보도 종류가 어마어마한데요. 이것도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을때 바로 이것을 구입합시다.

하리보슈퍼펀믹스!!

이마트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9480원이였습니다. 할인기간에는 더 싸게 구입할수 있으니까 참고하십셔!!

걍 봉지만 보고있어도 뿌듯한건 나만그래요?? 아 좋다.
4종류가 들어있다고합니다.

골드베렌, 해피콜라향젤리, 스타믹스, 트로피프루티 요로케 4종류 각 11개씩 들어있다고 합니다.

어쩨 젤리가 맛있다 했더니만 원산지가 터키였구만여. 근디 이제 터키 아니고 튀르키예아님??
각 종류별로 11개씩 잘 들어있나 확인!!

얼라리 뭐야 어떻게 이렇게 한치오차없이 11개씩 들어있지?? 분명 어긋날꺼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정석중에 정석 골드베렌 1개당 40kcal를 자랑합니다. ㅋㅋ
하리보콜라는 개당 40kcal입니다.
스타믹스는 그램수도 두배 칼로리도 두배 90kcal입니다.
트로피프루티는 그람수도 제일 작고 칼로리도 가장 낮은 36kcal입니다.
안먹어본 트로피프루티부터 한봉 까봤습니다. (그나저나 사진찍기전에 핸드크림시급 ㅋㅋㅋ)

응?? 내가생각했던 젤리의 식감이 아닌딩?? 쫀득쫜득한 젤리가아니고 뭐랄까......이걸 뭐라고해야나........젤리빈이랑 맛은 비슷한데 쫀득함이 사라진 젤리빈이랄까?? ㅋㅋㅋㅋㅋ

아!! 그 한국 전통과자 송화다식 스타일임 ㅋㅋㅋㅋㅋㅋ너무갔나요?? 

 

한방에 너무 많이 까먹으면 안되니까 하루에 한봉지씩만 까먹기로 다짐합니다.

내일은 스타믹스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