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병원 안가면 좋겠지만 어쩔수 없이 입원해야할경우가 생기잖아용?? 베개거지가 보호자도 환자도 만족시키는 슬기로운병원생활 먹거리를 풀어보도록 하거씀다!! 

 

따라오십셔~!!(서울 아산병원기준임을 알려드리옵니다.)

먼저 입원하고나서 보호자가 할일은 무엇이냐!!

입원기간을 고려해서 지하1층 마트에 가서 마트털기를 합니다.

생각보다 왔다갔다하는게 꽤 귀찮음.. 엄청 멀지는 않지만 피크타임에는 엘베가 드럽게 안잡히니까 유념하세용~

 

지하1층에 마트가있고 지상1층별관에 편의점이있는데 거의 비슷한 물품이긴한데 마트가 제품군이 더 다양하구요

편의점은 얼음컵구입할때 아주 굿!! 그리고 소량판매와 편의점도시락과 삼각김밥, 편의점김밥 사먹을때 좋아요.

그릉데 아산병원편의점이나 마트는 현대에서 하기때문에 기존 편의점(CU, GS,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과는 결이 다름.

특히 삼각김밥은 그냥그런데 편의점김밥부분에서는 현저하게 맛이 떨어짐을 감안하십셔 ㅕㅕㅕ.

 

하지만 마트에서 파는 마트 김밥도 가격대비 맛없음 주의하세요. 어쩔수없이 먹는다 할때 먹으시면 됩니다. ㅋㅋㅋ 선택지가 없워!!

 

차라리 김밥이 미치도록 땡긴다 하시면 별관2층 분식집으로 가보시기를(사실 분식집 안가봄 ㅋㅋ)

베즐리 놓치지 마십셔!! 서울 아산병원 먹거리 꽃은 베즐리 빵집입니다.

하지만 3~4시 쯤에는 맛있는빵들은 다 나가기때문에 서둘러~ 서둘러~

베개거지가 사랑하는 소시지뽱~이랑 준하우스가 좋아하는 찹쌀도넛 장바구니에 인!

빵만 먹기 서운하다 싶을때는 떡도 하나 구입해주십셔~~!!
가격부분이 사악하기는 하지만 요즘 물가도 사악함.. 병원물가는 더사악함을 기준으로 먹을만합니다. ㅋㅋㅋ

마지막 떡한덩이~

희안하게 병원생활만하면 당이 땡겨요. 좋아하는 젤리도 구입하십셔. ㅋㅋㅋㅋ

저같은사람 많은건지 병원 지하마트에는 여러종류의 젤리나 사탕이 있어용~나이스!! 

베개거지는 사탕보다 젤리파!!

탄산도 땡긴다아아~~코카콜라 제로 페트병으로 구입해버림.

입원해서 처음엔 캔으로 사먹다가 감당이 안되서 페트로 구입했습니다. ㅋㅋ 두페트 까고왔슴다.

크레커도 빠질수 없죠. ㅋㅋㅋㅋ 하나하나 낱개포장된 레몬맛 키드오도 심심할때 하나씩 먹으면 굿굿

가격도 완전 착한 15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십숑~~ 버터맛 좋아하시는분들은 버터맛으로 구입하십쇼오오오~

 

입원생활의 꽃 병원밥 지금부터 나열합니다.

순두부찌개랑 생선, 궁중떠뽀끼~~그리고 파인애뻘~

김치양도 많이 나와서 열라면과 피쳐링해서 베개거지가 다 먹어버림. ㅋㅋㅋㅋㅋㅋ

이번 밥 메인은 무엇일지 두구두구~!!
아앗 내가좋아하는 김치찌개랑 돈까스잖아!!
아산병원 돈까스 맛집임 ㅋㅋㅋㅋㅋ

아참참 알러지식 선택하면 한식, 양식을 선택하지 못하니까 별다른 알러지가 없으면 보통식으로 드세요오오오

 

저희는 알러지식을 선택해가지고 선택지가 없었음. ㅋㅋ

병원밥에 닭갈비도 나옹다~~사과도 맛있음.
베개거지는 중간중간 간편식 냠냠냠

참치마요컵밥 맛이없을수가 없지요잉~

수제비도 나옵니다. 크~~ 두부조림 맛있음.
밥먹는 중간중간 감동란 피쳐링~

부족한 단백질을 감동란으로 ~~(사실 부족할일없이 잘먹긴했습니다만) 맛으로먹음 감동란 ㅋㅋㅋ

 

아산병원밥 대체적으로 맛있긴한데 사진으로 찍지않은 조식(아침밥)은 라이트해서 감동적인 맛은 아닙니다. ㅋㅋ

그래서 조식은 취소 몇번함.

조식대신 역시 베즐리 빵이다!!

슈크림 페스츄리 말해 머행~~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혹시라도 어쩔수 없이 입원하시거든 먹을거라도 던던~허이 챙겨드세요.

 

먹는게 남는겁니다. 힘이나야 간호도 잘하죠? (사실 잘먹으니까 식곤증으로 먹고자고의 반복이기는 하지만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아프지말고 행복하자!!!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