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여러분 건강이 최고라는거 다 알고 계시죠?? 건강건강 외치지만 어쩔수 없이 병원에 가야하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
또 입원하면 잘 챙겨먹어야함!! 환자도 잘챙겨먹고 보호자도 물론 잘 챙겨 먹어야함다!!
장기입원시에는 병원밥이 아무리 맛있다고해도 물리기 마련. 후훗^^
그럴때는 병원식당가를 탐험합시다.
서울 아산병원 지하 식당가를 찾아갑니다. 두리두리번~
보호자분들은 식당가에서 먹으면 되지만 환자는 감염위험때문에 환자복을입고 식당출입을 할수 없습니다용~
그럴때는 보호자가 호다다닥 보호자꺼 환자꺼 포장해서 병실에서 냠냠 쩝쩌비 하면 됩니다.
식당 거의 모든 음식이 포장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아 물론 뚝배기류는 안되겄죠잉? ㅋㅋㅋ)
여러분 돈까스는 사랑이지요. 후훗!! 푸드코트에서 파는 돈까스 너로 정했다!!
사실 저는 기본인 등심돈가스를 좋아하지만 준하우스가 치~~이즈를 좋아하기때문에 치즈돈까스 포장!!
진심 빨리나옴. 마치 마라톤하는사람이 중간에 물을 캐치하는 느낌으로다가 바로 포장쓰~
남경은 점심시간에 줄이 길지만 포장손님은 바로 카운터로 가서 포장을 주문하십셔~~!!
그리 오래기다린건 아닌거같은데 푸드코트의 빠르기에 놀라버린 베개거지는 10분의 기다림도 길게 느껴짐 ㅋㅋㅋ
짜장 곱빼기라 단무지도 두개 주심. 으헤헤 단무지러버는 웃습니다. 방끗!
달큰짭짤한 짜장면이였어요. 딱 생각하던 그맛입니다. 호로로로롱~~고춧가루 팍팍 뿌려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어린이들이 사랑할맛이였습니다.
곱빼기라 양도 쏘 매니매니함.
포장하실경우에는 치즈돈까스는 피하시는 편이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치즈가 조금 굳었지만 맛은있었어요. 돈까스 is 뭔들 ㅋㅋㅋ
막 둘다 엄청난 맛집이라고는 말하지 못하겠지만 병원밥이 물릴경우에 퐁당퐁당 포장해 먹으면 마치 병실이아닌 자취방같은 느낌을 잠시나마 느낄수 있으실 거에요. ㅋㅋㅋ
다들 아프지말고 건강하자~!!
그럼 안녕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