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 주말에 충남 예산을 다녀왔습니다.

 

목적은 오로지 한일식당 소머리국밥 먹으렁~

카카오맵 (kakao.com)

 

한일식당

충남 예산군 삽교읍 삽교역로 58

map.kakao.com

기존 한일식당이 어디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사한곳으로 가십숑쇼로숑!!

으리으리한곳으로 이사를 했더라구요.

주차장 넓고용~주차장 자리없으면 길가에 주차도 가능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듯!!

주말 점심때여서 당연하게도 웨이팅이 있습니다.

진동벨을 받아서 대기장소에서 대기하면 됩니다.

진동벨을 받았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여기 숫자가 적혀있어요. 

으리으리한 한옥을 지나 대기장소를 찾아갑니다.
대기장소는 실외지만 그늘져서 기다릴만 합니다.

하지만 한여름이면 엄청 더울거같기도.

대기장소에서 바라본 밭뷰~

크.....이런 곳에 이사를해도 다들 알아서 찾아오는 마성의 맛이 무엇일까 생각에 잠겨봅니다. ㅋㅋㅋ

(걍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동벨이 울려서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대기시간은 30~40분정도였던거 같아요. 서빙로봇도 있긴한데 저희는 직원분이 서빙해주셨어요. 서빙로봇 보고싶었는뎀..ㅋㅋ

이사하면서 가격도 올랐다고 합니다.

근데 뭐 요즘 물가 오르는거 장난아니라서 오르는건 인정합니다. 내월급빼곤 다올라~~

준하우스랑 둘이갔는데 소머리수육을 먹을까말까하다가 그냥 소머리국밥만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은 소머리국밥2개 국수사리1개 

국수사리는 나눠먹을예정. ㅎ

밑반찬은 김치 두종.

제입맛에는 깍두기가 더 맛있더라고용.

둘이서 24000원이 나쁘지 않게 느껴지는거보니까 새삼 인플레이션이 무섭네요.
테이블마다 후추, 고춧가루, 소금이 있습니다. 취향껏 드십셔~!!
소머리국밥과 국수사리 등장.

때깔이 딱 제가 좋아하는 때깔이네요 ㅋㅋ

잘 먹겠습니다~~
고기 듬뿍 들어있구요. 토렴되어나오는 밥과 고기와 깍두기의 꼴라보레이숑~

잡내안나고 칼칼한 맛있는 맛!! 무겁지않고 가벼운 느낌의 국밥이라 저한테는 더 좋더라구요.

국수 반반 나눠서 먹기.
국수가 담겨나오는 국물이 육수더라구요. 간간하니 두번 떠먹었어여 ㅋㅋㅋ

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국수사리는 추가하십셔!!! 국밥이랑 잘 어울립니다. 

소면이였음 더 좋았을것도 같지만 중면도 좋음!!

중간에 깍두기가 다 떨어져서 셀프바로 이동!!

저기 작은통에는 대파 다진거랑 청양고추 다진게 들어있더라구요.

대파랑 청양고추 더 가지고와서 중간에 넣어줌.

매운맛 좋아하는 베개거지는 넣어먹으니까 훠~~~~~~~~~~얼씬 맛있더라구요.

 

일어나라 청양고추파들이여!! ㅋㅋㅋㅋ

 

소머리국밥때문에 예산오는 사람들이 있을까?? 있다에 한표. ㅋㅋㅋ (당연히 자주는 못감)

 

깔끔하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예산나들이 한번 해보십쇼!! 근데 딱히 뭐 구경할건 없음 ㅋㅋㅋㅋㅋ 저도 진짜로 딱 소머리국밥만먹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