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회종류를 그렇게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굳이 찾아먹지는 않습니다.

 

준하우스는 회종류를 아주 좋아하는 관계로 횟집을 찾아가 보기로 합니다.

 

준하우스가 자주 방문하는 익산 구룡수산이라는 곳!! 베개거지는 한번도 안가본 곳이였어요. 

 

건물 옆편 뒷편으로 주차장이 아주 드넓게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요즘 주차장 잘된곳이 젤 좋더랑.

익산 구룡수산은 먼저 회부터 선결제하고 주류 및 탕은 후불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광어 2인 33,000원을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식당 내부 넓구요.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굿굿!!
기본반찬이 셋팅됩니다.

와 회 가격이 착해서 반찬은 별로 안나오겠거니 했는데 엄청 잘나와요. 미역국도 맛있구요. 생선구이도 맛있어요.

특히 김치부침개!!! 따뜻하게 나오구요. 엄청 맛있습니다.

각종 나물류도 나오구요.(여기에 밥한공기 비벼먹어도 될듯 ㅋㅋ)

그리고 저 윗쪽에 민들레무침(?)으로 추정되는 무침류......와우 쌉쏘롬하면서 고소하니 진짜 맛있습니다. 강츄!!

회를 강추해야는데 반찬류에 벌써 반해버림 ㅋㅋ

광어등장!!

회도 양이 적지 않습니다. 

상추쌈싸서 함냐함.

싱싱하면서 건강한맛!! 술이들어간다 쭈쭈쭈쭉!!

셀프바에는 파김치, 배추김치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김치는 바로바로 새걸로 교체해주십니다. 

번데기 좋아하는사람들은 꼭 셀프바로 달려가세요. (베개거지는 잘 못먹음)

후식으로 딸기 한접시 하고가시죠. 저도 셀프바 갔다가 다먹고 몇개 먹어야지!!하고 까먹고 그냥옴 ㅋㅋㅋㅋㅋ

처음에 셋팅되었던 민들레 무침으로 추정되는 그것을 다시한번 리필요청했습니다.

무침류는 셀프바에 없구요. 요청하시면 주시니까 걱정은 노노!! 그리고 김치부침개도 한번더 리필해먹었습니다.

두번째 접시도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행보케.

매운탕도 먹어줬습니다. 이것이 바로 8천원짜리 비쥬얼이다!!
이거에 공기밥 못참죠. 뽀얀 흰밥에 국물 후룹 먹으면 속도 따땃~~해지면서 마음까지 따땃~~해지는 매직!
안주가 너무 좋아서 과음을 해버렸지 머야~!!

선결제 광어 33,000원 + 후불 25,000원 =총 58,000원으로 든든하게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진짜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식사 & 술자리였습니다.

 

아........또가고싶다. 또가서 김치부침개 또먹고싶다. 그리고 민들레무침으로 추정되는거 두그릇 먹고싶다. ㅎㅎㅎ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