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과자류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마트에 갔을때 처음보는 제품은 사보는 편입니다.

궁금한건 못참쥐 못참치~

 

지난번 초코파이 민트초코를 먹어봤었는데요.

[민초단 컴언]초코파이 정 민트초코 먹어봄. 초코파이 주니어사이즈는 뭐죠? ㅋㅋ :: 준하우스 (tistory.com)

 

[민초단 컴언]초코파이 정 민트초코 먹어봄. 초코파이 주니어사이즈는 뭐죠? ㅋㅋ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베개거지가 이마트에 쇼핑을 하러 갔다왔어요. 요즘엔 더위도 더위고... 또 코로나시국이라서 거의 쇼핑을 가지 않았습니다. 아니!! 거의가아니고 걍 대

100hand.tistory.com

이번에는 찰 초코파이 인절미 맛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사실 신상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나온지 꽤 된 상품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처음봤기때문에 구입을 해봤슴돠.

오리온 찰 초코파이 인절미 정이라는 글자에 끌려버림.

역시 초코파이는 오리온이쥥~ 이마트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3980원에 구입했습니다. 걍 4천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당.

칼로리는 개당 117kcal입니다.

민트초코파이보다 낮은 칼로리!! 민초파이가 131kcal 였으니까 무려 14kcal나 낮아요. ㅋㅋㅋ 아이고 의미없다~

초코파이 인절미 가격은 개당 330원 정도입니다. 요즘 물가가 하도 비싸서 비싼 느낌은 안들어요.

찰초코파이 정 인절미의 고향은 오리온 제4청주공장! 민트초코파이랑 동향이네요. 

앗 유통기한을 보니까 5월에 나온거였네요. 신상은 아닌걸로 여기서 판명이 나버렸습니다.

그래도 너는 나에게는 신상!

박스 오픈!
아.............포장지 색깔 머선일이고~ 와이라노 와이라노~색깔 와이라노?

포장지 색은 제 취향이 절대 아니네요. 색깔 톤업 플리즈.

사이즈... 뜯어보지 않아도 알거같은 민트초코파이랑 똑같은 쥬니어 사이즈가 확실합니다.
인절미의 뒷모습.
뜯어 보았습니다. 냄새는 민트초코파이처럼 강하지는 않네요.

민트초코파이도 사이즈가 아쉬웠는데..(그래도 민초파이는 주니어사이즈라고 앞면 기재라도 해놨는데 인절미는 표기조차 되어있지 않는 미니사이즈.. 개당 28g 

이러믄 안대요~먹는거 가지고 장난치믄 안대여~!!

단면을 보여드리기위해 칼로 잘 잘라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자르면서 느낀건데 이거 누가바 느낌임. ㅋㅋ

안쪽에 쫀득한게 있는것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

더 자세히 보려고 했지만 딱히 잘 모르겠습니다.

먹어보면 살짝 쫀득쫀득하기는 하더라구요. 그리고 고소한 콩가루맛이 나는거 같기도하구요.

인절미맛이 엄청 강한건 아니구요. 인절미맛이다 생각하고 먹으면 인절미맛이 나는 정도랄까??

저는 그냥 초코파이가 더 맛있는거 같...ㅋㅋㅋㅋㅋ그리고 사이즈도 가격도 그냥 초코파이가 훨씬 괜찮다~

 

준하우스는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저한테도 맛이 없는건 아니구요. 맛은 분명 있기는한데 또 사먹으라면 그냥 초코파이를 사먹을거 같다는 거죠. 

 

그래도 인절미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사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신상인줄알았는데 신상아닌 찰초코파이 인절미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