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의 요리조리시간~!! 히힛^^

 

이번에 조리해볼 라면은 바로~~

틈새라면 매운김치입니다. 정수기물을 받는동시 시작함.

틈새라면 기본 버전 자주 먹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요리조리]한정판 10주년 앵콜판 틈새라면 생일떡 개봉기. 틈새라면 맛있게 먹기. :: 준하우스 (tistory.com)

 

[베개거지요리조리]한정판 10주년 앵콜판 틈새라면 생일떡 개봉기. 틈새라면 맛있게 먹기.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1월1일 이마트에서는 할인행사를 했어요. 그중에서 베개거지의 눈을 번쩍하게 만든것은 바로 봉지라면 2+1 행사. ㅋㅋㅋㅋ 담자담자 쇼핑카트 넘치도록 캬하항~

100hand.tistory.com

↑이렇게 한정판 틈새라면도 먹어봤구요.

리뉴얼된 빨계떡 틈새라면 콩나물과함께 먹어보기. :: 준하우스 (tistory.com)

 

리뉴얼된 빨계떡 틈새라면 콩나물과함께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마트를 갔더니 빨계떡 틈새라면이 세일하고있더라구요. 사려던건 아니었는데 재빠르게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다섯봉지 한팩에 2990원이였던가 했던거같아요. 원

100hand.tistory.com

↑ 2018년도에 리뉴얼이 되었었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콩나물과 함께한 틈새라면.

아쉽게도 틈새라면 매운김치 버전에는 콩나물을 준비하지 못했네요. 

과연 기존 틈새라면과 어떤차이가 있을기 기대가 됩니다.

사실 베개거지는 김치없인 못사는 서타일~

5개 1봉지입니다. 요즘엔 4개 1봉지도 있는데 갯수가지고 장난치지 않아서 행복하네요. 히힛^^
조리예시도 엄청 강렬하네요. 저런 비쥬얼은 안나오겠지만요 ㅋㅋ
뒷면입니다. 1개당 505kcal

잘 안보이는데 1개당 물은 500ml였던거 같습니다. 

준하우스랑 같이 먹을거라서 2봉지 끓여보도록 하겠습니다.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매운김치버전이기때문에 김치러버인 베개거지는 백김치를 준비해줬습니다.

절대로 매운맛에 쫄아서 그런것이 아니고 김치종류가 겹치면 식상하니까 백김치를 준비한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엣헴!!

물이 끓어올라요. 우선 건더기스프부터 넣어봤습니다.

틈새라면 매운김치버전은 한국라면답지않게 건더기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놀랐습니다.

분말스프를 넣기전에 면부터 넣어줍니다. 분말스프부터 넣기에는 좀 무서운 느낌이 들어가지고.. ㅋㅋ

더욱 놀라운건 이 모습이 건더기 스프만 넣었다는 것입니다. 건더기스프만 넣었는데 엄청 풍성한 느낌!!

분말스프도 투하.

스프색깔이 상당히 빨계~~~~~

스프가 섞인다~~코가 매워옵니다. 콜록콜록~ ㅋ 환풍기도 틀었는데에~!
틈새라면 매운김치 봉지 그림에 계란이 있었기때문에 한봉지당 계란 한알을 적용해서 두알을 준비합니다. 

절대 매울거같아서 넣는게 아닙니다. 조리예를 보고 적용한것입니다!! ㅎ

계란은 깔끔한맛을 위해서 풀지않습니다. 넣자마자 국물속으로 사라지는 계란.
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냄새는 진짜 강렬합니다. 김치향도 솔솔 풍겨옵니다. 이건 안먹어봐도 매울것 같은 느낌.

우선 소심하게 한젓가락만 그릇에 담아봅니다.
백김치도 살짝 올려서 후루루룩~

콜록콜록~!! ㅋㅋㅋㅋ 틈새라면 기본맛보다 안맵기는한거같은데..... 뭔가 더 은은하게 매운느낌??

백김치를 먹어서 김치맛이 많이 나는게 아니구요. 확실히 김치맛이 많이 느껴집니다.

김치건더기를 씹었을때 아삭한느낌의 김치건더기도 있구요. 뭉근한 건더기도 있어요. 

국물도 먹어봅니다.

김치러버들은 좋아할맛입니다.

라면에 김치 넣어 드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BUT!! 라면에 김치 넣어먹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별로 안좋아할 맛이에요. 김치맛이 꽤 강하거든요.

제가 먹어본 김치라면중에 김치맛이 제일 강한것 같습니다.

저는 김치러버라서 호!! 극호!! ㅋㅋ 

하지만 준하우스는 라면에 김치 넣어먹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불호라고 하더라구요.

계란도 한사람당 하나씩 배분해서 먹어봄. 크~~간도 잘 베여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것 같은 틈새라면 매운김치!! 

김치러버인 베개거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건더기스프양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당~굿굿~!!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