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병원은 정말 가기 싫은곳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코로나시기때는 더 가기 시룸..

 

가기 싫어도 가야되는곳이 또 병원... 쩝...

 

무거운 몸을 이끌고 찾아간 신촌세브란스 병원

 

어찌저찌 볼일을 다보고나니 배가 고파오기 시작합니다. 

 

먹고 힘을 내야지 않겠어요?  다 먹어버리겠다~!!

 

신촌세브란스병원 본관3층 푸드코트를 향하는 발걸음은 볼일을 다 마쳐서 조금 가볍습니다. 이힛^^

 

푸드코트 입구에는 대문짝만하게 메뉴들을 전시해놓습니다. 진짜로 대문만함. ㅋ
한식, 양식, 중식, 분식 초큼초큼씩 다 있는듯합니다.
나는 세트메뉴가 그르케 좋더라~~ㅋㅋ 
입구에 키오스크에서 주문해도 되구요. 안쪽을 들어가면 주문받는곳도 있으니까 키오스크가 불편하신분들은 안쪽으로 들어가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키오스크만 있는줄알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했는데 살짝 불편한감이 있더라구요. 안쪽에 주문하는곳 있는줄알았으면 그냥 안쪽에서 주문했을거 같습니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등록한 핸드폰 문자로 알림이 옵니다.

저랑 준하우스가 주문한건 모밀새우튀김정식 9,500원 + 클래식왕돈까스 모밀세트 13,800원입니다. 후훗

주문한게 다 남산왕돈까스에서 나오는 메뉴이기때문에 남산왕돈까스앞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한가하고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면 무섭기도 하구요.

주문하고 7분이 지나고 음식이 나옵니다. 푸드코트는 빨라서 좋아요. 후훗^^ 우리나라는 역시 빨리빨리~

모밀새우튀김정식 등장!!
살얼음이 엄청 올라간 메밀소바를 원하시는 분들은 살짝 실망하실수 있습니다만 고추냉이가 시원하게 해줄거에요. ㅎㅎ

맛은 너무 짜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감자샐러드 조금이랑 양배추샐러드, 오이피클, 단무지 요로케 반찬처럼 나옵니다. 깔꿈~!
새우튀김 먹음직하게 나옵니다. 타르타르소스였나???
새우튀김 생각보다 통통해서 놀랐습니다. 같이 놓여있는 레몬쭉 짜서 뿌려먹으면 더더 맛있더라구요.
왕돈까스세트도 등장!!
이름처럼 왕큼. 심지어 저 돈까스 밑에 밥한공기가 숨어있습니다. ㅋ
미니소바도 나와요. 맛은 기본소바랑 똑같습니다. 스프는 크림스프였는데 한숟가락 떠먹고 살짝 패스 ㅋ 

돈까스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아서요. ㅎㅎ

돈까스를 자르면서 생각하는건데... 잘라나오면 참 편하겄다.. ㅋㅋㅋ 귀차니즘이 먹을때도 발동!!
요런 느낌의 단면입니다.

엄청난 특별한 맛이 있는건아니구요. 어디서나 맛볼수있는 무난한 맛있는 맛이에요. 양은 특히 많습니다. ㅋ

흰밥에 돈까스 올려먹기!!

맛있어요. 그런데.......김치 어디이쒀??? 김치야~~김치~!!! 양이 많다보니까 중간까지먹고나서 느끼해지는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돈까스 한입먹고 소바국물 한숟가락 떠먹고~요론식으로 먹었어요. 김치가 있었다면 진짜 마지막까지 맛깔나게 먹을 자신이 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베개거지는 김치러버!! 아이럽 김취!!

 

준하우스와 베개거지는 신촌세브란스 병원에서 밥을 배가 엄청 부르게 먹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아........상큼한거 땡긴다...

뜨레쥬르 발견!! 느끼해서그런지 뜨레쥬르 빵들은 보이지않고 저 수박쥬스가 저를 유혹합니다.

우리 사이즈업해서 한잔가지고 나눠마실까아??? 조항!!

뜨레쥬르 사이즈업한 수박주스입니다. 가격은 6,800원
드루와 드루와 내위장속으로.
급하게 쭉 먹었더니 골이 띵~!!

속까지 시원해지는 이 기분!! 

잠시잠깐 느끼함이 없어지기는 하더라구요.

수박이랑 얼음만 들어간거 같구요. 맛이쒀~

 

그런데말입니다. 왜 김치찌개가 땡기는거에요??? 분명 배가부르고 느끼함도 수박주스로 잡은거같은데??? 왜???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