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베개거지가 이마트에 쇼핑을 하러 갔다왔어요.

 

요즘엔 더위도 더위고... 또 코로나시국이라서 거의 쇼핑을 가지 않았습니다. 아니!! 거의가아니고 걍 대면 쇼핑은 안했어요. ㅋ

 

퇴근후에 먹을것도 없고 간단한 밀키트나 완제품을 사먹고자 이마트 고고쓍~

 

주식을 고르던 와중 제눈에 들어온것은 띠로링~

제품박스부터 마음에 드는 오리온 초코파이 정 민트초코 되시겠습니다!!

어머!! 이건 꼭 사줘야행~!! ㅋㅋ 가격은 2980원입니다. 12개 들어있다고하니 개당 가격은 250원꼴

 

그런데 말입니다... 주니어사이즈는 무슨 사이즈를 말하는걸까요??? 걍 미니사이즈라고하던지... 주니어만 먹을수 있는건가?? 이건 획기적인 말장난일까요? ㅋㅋㅋㅋ

칼로리는 개당 131kacl입니다. 사이즈를 아직 직접 확인하지않아서 칼로리가 확 와닿지는 않더라구요.
우리 초코파이 민트초코 고향은 제4청주공장이네요. 잇힝~^^유통기한은 6개월이네요.
사실 이마트 갔을때 오리온 민초단 4가지가 다 팔더라구요. 같이 구입하면 할인도 되던거같은데 사고싶었지만 꾹 참고 초코파이만 픽했습니다.

누가 파란색이 식욕이 떨어지는 색이라 했던가!! 뚜둥~! 시원상쾌 민트초코 가즈앙~

박스 오푼~!
민트초코파이 모두에게 세상구경을 시켜줬습니다.

민트초코파이 꼭 마카롱 같기도 하네요.

유통기한 전면 배치!! 뚜둥~!!포장지안 민트초코파이 사이즈를 대강 짐작해볼수 있었습니다.

역시 작을 거 같은 느낌.

뒷면 포장지는 화려한 앞면에비해 정을 강조함!!
봉지 오픈. 사...사이즈.... 아 작고 수듕한 내 민트초코파이 250원.
사이즈 느낌을 다시 보여주기위해 손가락위에 올려봄. 손바닥아니고용 손가락입니다.

손바닥에 올려볼라고했는데 민트초코가 녹을까봐여.. 색은 생각보다 쨍한 민트색은 아니더라구요. 뭔가 흐리멍텅한 민트색이랄까? ㅋ

봉지 오픈하자마자 민트향 확 옵니다.

한입 조그마하게 베어 먹어 봤습니다. 민트코팅이 확실히 나 민트다~!! 하고 주장하고있습니다만...

어디갔노 민트크림??

한번더 베어 물어보니 나타나는 민트크림.

확실히 민트크림이 있는 부분이 더 민트초코맛이 많이나구요. 더 맛있습니다.

민트크림부분 확대!

한입에 쏙 넣어도 부담스럽지 않을사이즈랄까?? 아주 쪼금 부담스러울수도있지만 한입에 먹으라면 먹을수 있는 주니어 사이즈...입니다.

확실히 베개거지는 민초단이기때문에 민트오예스보다는 민트 초코파이쪽이 훨씬 민초향이 강하고 맛있었습니다.

 

민초단이 아닌 준하우스는 민트초코파이 먹어보고 왜...왜... 치약을 초코파이에 발라먹냐면서 울상을 짓더라구요. ㅋㅋㅋ

 

한가지 바람이 있다면 주니어 사이즈말고 시니어 사이즈는 안나오나요?? 꼭 주니어 사이즈였어만 했니야~!! 꺄훙.

그래도 오리온 초코파이 민트초코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