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제 집에 돌아갈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그래도 제주도에 왔는데 오메기떡은 사가야겠죠?

 

제일떡집에서 살까 하다가 그래도 오메기떡은 동문시장 진아떡집이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ㅋㅋ)

 

동문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30분까지는 무료. 째깍째깍~
진아떡집 도오착~! 역시나 대기줄은 있어요. 그래도 예전만큼은 아니어서 다행.
수요미식회에 나왔음. 수요미식회 나온곳은 그래도 평균이상은 하는듯?
8알 1팩에 6천원 개당 750원꼴.
팥은 중국산~~요즘 팥값 엄청 올랐다면서요? 아 내 월급빼고 다올라~

동문시장에서 아슬아슬 30분컷~! 주차비 무료를 달성했습니다. 괜히 기쁨.

또다시 달려간곳은 바로 아라파파.
빵종류도 여러가지.
홍차 밀크티잼이 유명해서 그런지 홍차관련 쿠키도 있네요. 하지만 저는 홍차 밀크티잼만 사가지고 갈거에요. 히힛^^
후다닥 홍차밀크티잼 한개 겟챠~! 가격은 이 쪼만한병 하나가 11,000원 작고 소듕한 내월급!
집에 오자마자 오메기떡 먹기. ㅎㅎ 사실 베개거지는 떡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별 감흥은 없어요.

저빼고는 다들 맛나게 드시는듯.

 

이제 거의다 왔어요. 진짜 진짜~!!

 

다음포스팅으로 이어집니다.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