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림공원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마쳤습니다. 햄버거를 먹을까 말까 고민을 엄청 했습니다만.... 저녁 호캉스 먹방을위해 햄버거는 버린닷!!

 

지난밤과 마찬가지로 음식을 포장해서 호캉스를 즐기기로 합니다. 사람많은곳은 좋아하지도 않지만 또 위험하기도하니께~~

 

제주도 이마트에 쇼핑하러왔수다. ㅋㅋㅋ
제주에일이랑 한라산 폭풍쇼핑. 그리고 주전부리도 샀는데 농부라이언 뒤로 보이는 저것!! 노브랜드 치즈웨이퍼롤!!

님들... 제발 저 노브랜드 치즈웨이퍼롤 사먹어봐요. 나 요즘 먹어본 과자중에 젤로 맛나게 먹었어요. 그리고 심지어 가격도 착함 980원 뚜둔!! 바닐라맛도 샀는데 치즈가 짱이에요. ㅋㅋ 제주도 이마트 이야기를 해야는데 치즈웨이퍼롤 찬양 ㅋ

제주도 이마트에서만 볼수있는 문구들. 귀여웡~

제주도 이마트 쇼핑을 마치고 달려간곳은 바로 어제도 갔었던 올레시장. ㅋㅋ 동문시장보다 규모는 작지만 더 끌리는 느낌이랄까요? 어제 갔었던 황금어장에서 회를 또 구입했어요. 너무 맛나게 먹은 기억이있어놔스리.

회는 구입했으니까 회짝꿍 김밥을 구입해야겠죠? 어제랑은 다른곳으로 방문 추억의 분식이라는 곳입니다.
그냥 김밥으로만 두줄 사려다가 꼬마김밥이 있길래 김밥이랑 꼬마김밥이랑 하나씩 주문했어요.
김치전도 있습니다. 3천원. 비쥬얼은 김치전보다는 장떡 느낌이랄까? 궁금해서 살까말까했는데 햄버거도 포기했는데 김치전이라고 포기 못할쏘냐! 깔끔하게 포기. ㅋㅋ
음..여러분들이 다녀간 모양입니다.
올레시장 황금어장 재방문해서 구입한 회 종류는 아마도...도미랑 부시리였나?? ㅋ 기억이 잘... 가격은 아마도.. 2만원?? 기억이 잘...

확실히 어제 먹었던 고등어회랑 갈치회가 더 맛있었어요. ㅋㄷㅋㄷ 부시리(?)는 식감이 말캉말캉해서 제입맛은 아니기는 하더라구요. 역시 저는 쫜득쫜득한 회를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준하우스는 맛나다고 잘 먹더라구요.

꼬꼬꼬~~마김밥 3천원
기본김밥 2,500원
그리고 제일 중요한 비비고 썰은배추김치. ㅋㅋ 이마트 갔던 중요한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 김치닷!!

사실 저는 김치러버. 시원~~한 김치가 너무나도 먹고싶었어요. 호캉스는 역시 배추김치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마지막밤 호캉스 라스트 한상!
꼬마김밥. 음.........맛이.....특이했어요. 제가 생각하는 그맛이 아님. 회에는 안어울림.
기본김밥입니다. 건강한 느낌을 주는 흑미살짝 들어간밥으로 만들었네요. 회에 어울리는건 어제 먹었던 현우네분식 야채김밥이 승!!

후식으로는 컵라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해줬습니다.

 

이렇게 제주도 마지막 밤이 흘러갑니다. 아쉽지만 뭐~

 

아직 다음날이 있으니까!! 제주도 여행기는 계속됩니다. ㅋㅋ 지겨우시죠? 쫌만 더 힘을냅시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