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주도 이틀째!! 한라국수에서 호로록 국수한사발하고 스벅에서 커피 쪼로록 마신후 차귀도에서 오징어 뜯뜯~

 

분명 전 제주도 햄버거를 먹고싶었을뿐인데.....위가 작아졌는지 먹는거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먹방여행을 꿈꿨는데 위장이 안받쳐 줌. ㅋㅋ

 

그래서 근처 산책하기 좋은 곳을 폭풍 검색~띠디디디~~

 

한림공원에 가보기로 합니다.

 

입장료 으른 12천원. 입장료가 비싸긴합니다만 저는 한림공원 가는도중 지마켓에서 급하게 한림공원을 검색해서 모바일 구매했습니다. 준하우스랑 저랑 요로코롬 두장 샀는데 인당2500원정도 싸게 구입한거같아요. 여러분 혹시라도 한림공원 가실분은 모바일 티켓 구매 츄천!!
자 한림공원 한바꾸 돌아볼까여?
입구에서 한컷
악어랑도 함께.
해외는 못가지만 해외에 온것처럼 알로하오에~
멧돌춤 추고있는듯한 돌하르방과 함께. 둠칫둠칫!
꽤 코스가 길다. 배는 확실히 꺼질거 같은 느낌. ㅋ 기다려라 제주도 음식이여!
미니정원안에 농부라이언.
꽃나무타고노는 농부라이언. 사실 사진 엄청 잘 찍고싶었는데 벌들이 너무 많아서 무서워서 황급히 탑승 종료.
한림공원안에는 동굴도 있습니다. 만장굴보다 좋은점이라면 길이가 적당히 짧아서 랄까? ㅋ
동굴탈출 넘버원. 뭔가 좀 꼬질해진듯한. ㅋ
동백꽃잎 떨어진걸 모아서 하트 뿅뿅~!! 제가 만든건 아닙니다. ㅋㅋ 아이 찍어주려고 지나가시는 분이 만드셔서 양해를구하고 한컷.
부겐빌레아라는 꽃나무. 첨들어봄.
꽃나무 앞에서 한컷.
부겐벨리아 다른색 꽃나무. 여러가지색이 있는거같은데 한림공원에서는 두가지색만 본거같아요.
조그마하게 민속촌도 있습니다. 코로나전에는 한식당도 운영한듯 지금은 휴업중.
ㅁㅏ스크착용 필수. 그러고보니 농부라이언은 마스크를 하지않았네요. ㅋ
한림공원에서 키우는 고양이 1.
한림공원에서 키우는 고양이 2. 꾸벅꾸벅 조는데 넘 귀여움.
아나아나 그린이구아~나.
사실 파충류는 별로 좋아하지않음.
배...배뱀이다~~아~

크~한림공원 제주도를 축소시켜놓은 느낌이랄까 꽤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다는 거랄까? ㅋㅋ 아 밥먹으러 갑시다!!

한결 가벼워진 발걸음.

아~~상쾌~~

 

자 또 음식사다가 호캉스하러 고고씽

 

아직도 남아있는 무계획 제주도여행 ㅋㅋㅋ 언제 끝날것인지!! 지루해도 끝까지 지켜봐주시믄 감사할지도.. ㅎㅎ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