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 이튿날이 밝았습니다. 우후훗 제주도 로컬푸드를 먹기위해 호텔 조식은 신청하지 않았어요.

 

베개거지는 아침밥을 챙겨먹는 스타일이 아니지만 꼭 어디 놀러가면 아침밥이 그렇게 먹고싶어 지더란 말입니다.

 

베개거지는 맛있는녀석들 팬이거든요. 후훗 제주도까지 왔는데 맛녀석들이 다녀간 음식점은 들러줘야 인지상정!! 아침이니까 가볍게 국수 후루룩! 하지만 고기국수라는점 ㅋㅋ 한라국수 주차장은 한라국수 반대편 주차라인이나 무료공영주차장을 이용.
한라국수를 선택한이유는 단하나 맛있는녀석들때문이지용.
들어가자마자 맛있는녀석들의 발자취를 따라~맛따라~
앗 저기가 바로 맛녀석들이 앉았던 그자리!! 저기 앉을려고했는데 사진찍는데 정신없어서 다른테이블에 셋팅이 되었다는 슬픈 이야기. ㅋ
보니까 국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아침부터 아강발은 조금은 부담스러우니까 그냥 고기국수랑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돼지사골만 사용. 중면사용. 그렇다고 합니당.
밑반찬 셋팅. 점점 배가고파온다~~가자~
김가루 고추가루 들깨가루 소금 후추 완비. ㅋ
기다리는동안 밑반찬 포토타임.
뜨끈뜨끈 깔끔한 느낌의 고기국수 등장이요. 저는 돼지고기국수가 이렇게 깔끔할수 있는지 처음알았어요. 우리가 생각하는 고기국수란 돈코츠라면스타일의 고기국수잖아요. 이건 소고기육수인줄 착각하게 만드는 깔끔함.
비빔국수는 이것은 푸릇푸릇함이 건강해질것만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비빔국수에는 육수도 따로나와요. 이건 돼지고기육수
비벼비벼~~
고기와 함꼐 크와아앙~!! 깔끔하드아. 고기 잡내 하나도없이 단백하면서 맛있어요.
농부라이언 너도 먹어! 우추추추~
비빔국수에 따라나온 육수에 후추 톡톡~한사발 다 먹었습니다. 히히
김가루가 있는데는 이유가 있겠지~하고 먹는 중간에 넣었습니다.
고춧가루도 챱챱 쳤어요.
잘섞어서 먹어봅니다. 앗........처음맛을 맛있게 먹었던분들 김가루랑 고춧가루 넣는거 스땁 스땁!! 김가루향이 너무 강해서 기존 고기국수맛이 안나요. 되돌릴수 없는 강을 건너버린거임. 김가루랑 고춧가루맛을 즐기고싶으신분들은 거의다 먹었을때 넣는걸 추천해요.
어쨋거나 완국수 ㅋㅋ 후루룩후루룩~

다먹고 나오면서도 한컷. 영업시간을 찍어보려고 한거였을까?? 암튼 아침 8시부터 영업하는건 확실하네요. 이히이히히^^

원래는 이거먹고 햄버거 먹을라켔는데.......너무 배불러서 포기할까말까 고민듕..

 

무계획 제주도 여행기는 계속됩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