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본가 김치냉장고가 고장나서 같이 가서 골라달라는 엄마의 호출이 있었습니다.

쇼핑입니다. 머리도 안감고(3일째) 대충 이만닦고 모자푹 눌러쓰고 짝꿍과함께 출동! 짝꿍이 절 좀 챙피해 하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당당하게 나가야겠습니다.

제일먼저 이마트로 갔어요. 김치냉장고로 향하는데 제눈을 끄는 그 무언가를발견합니다.

도라에몽 선풍기입니다.

도라에몽 선풍기 가격은 5,9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도라에몽짜응 건전지는 불포함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어린이들 코너에 있어서 대략 집어오기 난감한상황이긴했지만 엄마몰래 손에 들고있었어요.

자꾸 엄마가 김치냉장고보시는데 빨리 재자리에 가져다 놓으라고 하셨어요. 절대 놓치지 않을꺼에요.

이때부터 저의 마음은 이미 도라에몽선풍기에게로 올인되었다지요.

박스탈출 도라에몽입니다.

후딱 김치냉장고 쇼핑을 마치고 집에와서 후딱 도라에몽선풍기를 케이스안에서 탈출시켜줬습니다.

음 탈출시킬때는 가위나 칼이 꼭 필요합니다. 없으면 진짜 개봉불가 철통방어합니다.

                

건전지는 AAA사이즈를 2개 넣어주면 된다고 써있는데 저거 드라이버가 없음 안될거같습니다. 저걸 돌려줘야 건전지를 넣을텐데요.. 완전 불편 급귀차니즘 그만둘까도 생각했습니다.

집에 맞는 드라이버도 없구요. 제 생각엔 안경 조이는 그 드라이버가 딱 맞을거 같아요. 안타깝게도 그 드라이버가 없어요.

그래서 저는 과도를 사용해서 열였습니다. 근데 과도로 자주하다보면 나사 씹힐거같아요. 조심해야 겠습니다.

우여곡절끝에 본가에서 얻어온 건전지를 넣고 뚜껑을 닫았습니다.

어서 스위치를 켜서 얼마나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도라에몽이 짝꿍의 더위를 날려버릴수있을지 기대해봅니다. 저는 더위는 아직까지는 잘안타요.

활짝웃는 도라에몽선풍기입니다.

화면상 보이는 도라에몽 오른손 밑에 튀어나온 저 부분을 눌러주면 선풍기가 돌아갑니다.

잉? 우리집에 누가 경운기 들여놨을까요. 소리가 완전 우렁차요.

소리만큼 시원하면 진짜 에어컨이될듯 싶습니다. 사실 부채질하는게 더 시원할듯합니다. 아니 부채질이 훨씬 시원합니다.

다행히 세워놓을수있도록 뒤에 받침대가 있더라구요.

만든사람도 장식용으로 사용하라고 미리 만들어놓은듯합니다. 

저는 워낙 도라에몽을 좋아해서 이것도 만족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선풍기로 구입하시는사람들이면 욕할지도모릅니다.

초밥왕앞 도라에몽입니다.

사용한번하고 그냥 책장위에 장식용으로사용합니다. 건전지를 빼서 놓고싶은데 빼는게 힘든관계로 그냥 놔두려구요.

뭔가 도라에몽 표정이 남자다워진거같습니다. 나 에몽이야하는 느낌으로 초밥왕과 잘어울립니당.

번외로 빵을 소개시켜드리려구요.

이마트안에있는 빵집에서 파는 이름이 뭐라더라 까먹었어요. 본가에 갔더니 빵이 남아있더라구요.

원래는 5~6개정도 들어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세일은 받아서 샀나봐요. 사실 맛보려고했는데요. 워낙 맛이없다고 소문이 난 빵이어서(우리집에서만요) 전 안먹어봤습니다. 배부르다는식으로 뻥쳤어요.

본가에서 집에 돌아오는길에 시스터가 시스터칭구집에 물건배달을 시켜서 시스터 칭구 GS(편의점아님주의)집에 들렀는데요. 

물건 배달 값으로 저렇게 생긴걸 4개 주더라구요. 한개는 받자마자 돌아서서 까먹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엔 없습니다. 저거 근데 이름이 뭔지는 모르겠어요. 뭐라고하나요? 화과자느낌은 나는거같은데요.

GS 땡큐땡큐!! 

집에 돌아와서 한입에 꿀떡 넘기지않고 반절 깨물어 먹고 사진한컷찍어봅니다.

아까 한입에 꿀떡 넣어먹다가 쫜득쫜득해서 힘들게 먹었습니다. 한번에먹는건 삼가해야할듯해요.

맛은 맛있는 찹쌀떡입니다. 맛있어요. 달콤한 찹쌀떡맛입니다. 

도라에몽으로 시작해서 찹쌀떡으로 끝나는 오늘 포스팅 어떠셨나요.

요즘 제꺼 포스팅이 그닥 재미없긴한가봐요. 뭔가 신박한 아이템이 있어야할텐데 딱히 없어서 슬퍼요. 달나라라도 갔다와야할판입니다. 베무룩...

앞으로 힘을 더 내 보려구요. 베개거지 화이팅! 혼자 모노드라마쓰고있어요.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그대곁에 도라에몽 선풍기바람이 불어올것이야. 감사)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