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은 파리바게뜨를 방문했는데요. 아주 달달한 녀석을을 찾아서 말이지요. 기분 우울할때 단거먹으면 기분풀리잖아요. ㅋㅋ

요녀석은 '탱글탱글 쿨 슈크림빵'(1500원) 이녀석은 젤밑에 또나옵니다.

아이코 이녀석은 '앉으나서나 초코생각'(1300원) 그닥 생각날거같지는 않습니다.

순수 우유크림빵 입니다.

음하하 또이빵은 '순수우유크림빵'(1300원)입니다.

단팥빵입니다.

또또또 이녀석은 기본' 단팥빵' (1000원)입니다.

아잉아잉 이름을밝힌 이녀석 '땅콩크림빵'은 (900원) 가장싸다 헐 미친듯싼느낌입니다.

단팥크림빵입니다.

이빵도 이름을 밝힘 '한입에 두번반한 단팥크림빵'(1000원)입니다.

찹쌀도넛입니다.

그냥 단순한 '찹쌀도넛'(무려 1000원)입니다.

슈크림빵 단면입니다.

단것을 원해서 산 이름도 어려운 '탱글탱글 쿨 슈크림빵'의 단면을 보시고 계십니다. ㅋㅋ

그닥 달지 않아요. 음...쿨한건같아요. 여러가지 의미로..아이 쿨해~~

요즘 빵을 사면 뭔가...음....음...제가 가난해서 일까요??

그리고 이름들이 다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듯 웃어줘야할거같아요.

그냥 단순하게 하세요 (파리바게트여러분) 죄송해요. 그냥 하는말이에요. 그냥 넘어가시고.~~

빵은 그냥 대충해도 맛있는거같아요.

근데 할인안받고 사면 엄청~~손해보는 느낌이에요~그런느낌 안받으면 참 좋겠는데 말이죠.

물론!! 오늘 산 빵들은 할인을 받았지요. 할인안받음 살까말까 고민했을꺼 같습니다. 빵을 엄청 좋아하는 저인데도 말이죠.

음......그런데 원래 빵값이 비싼걸까요? 프랜차이즈 빵집말고도 뭐 유명한 빵집들가면 엄청난가격에 놀라기도 한다지요.

사실 전 멍청해서 뭐가 먼지 몰라요. 그냥 느낌을 말할뿐이죠.

그럼 빵을 저처럼 좋아하는 여러분 다들 힘내시구요. 밀가루도 힘내기 바랍니다.

그럼 밑도 끝도없이 이번 포스팅은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