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예비백수인주제에 마트탐방은 참 드릅게도 많이합니다. 흑흑

하지만 오늘은 어린이날~!!(마트간날이 5/5일 ㅋㅋ)

아직 정신은 어린이인 저에게 선물을하러 간만에 이마트몰이아닌 진짜 이마트로 갑니다. 헤헷

오홍 이마트 카트기가 바뀐거 저만몰랐어요?? 부드럽게 잘 밀리고 좋습니다.

제생각엔 (ㅋㅋ) 요즘 에스칼레이터에서 바퀴고정안되고 밀리는것때문에 바뀐게 아닐까요? 아님말궁

엘리베이터내에있는 포스터 찰칵!! 사진참 자~알찍는당~이히힝!!그나마 엘리베이터안에는 사람이없어서 눈치안받고 찍을수있었어요. (사람이없어도 사진은 언제나 흔들림. 수전증인가...)

음...소심해서그런지 쇼핑할때 막 여기저기 못찍겠어요.. 찍고싶어 죽을뻔...

하지만 이건 찍었습니다.아니 찍어야만 했어요!! 헐 이마트에 저런게 새로나왔다니..옴마야~!! 주먹밥인모양입니다.

가격은 2,200원. 헐 비쌉니다..가격만 아니었어도 살뻔했어요 휴~~다행입니다. 유혹을 뿌리쳤어욧!!

다음에는 살지도 모르겠다는생각이 듭니다.. 먹어보고는 싶어요..ㅎㅎ

유혹들을 잘 뿌리치고 계산대에 입성!! 계산대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있었으니 다름아닌 밴드ㅋ

집에 한갠가 두개밖에 없는거같아서 구입하긴해야는데..음...제가 뭘 구입했을까요??정답은 뒷쪽에 ㅋ

(궁금하지 않아도 나와요 ㅋㅋ)

돌아오는길에 카트안을 한컷 찍어보구요 (소심소심)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난 엄마의 시크릿 레시피 생크림 파운드 미니 입니다. 사실 울엄마가 이렇게 빵을 맛있게 만들면...굳이 저거 안사먹겠죠?? 엄마는 빵만들지도 몰라영 ㅋㅋㅋㅋㅋㅋ

한봉지에 10개 들어있어요. 소문만큼 부드럽고 맛있는맛! 혹자는 요것이 마들렌식감과 비슷하다고 하더이다!! 가격은4,980원 한개에 500원꼴입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안크구요. 마트빵치고는 비싼감이 좀 있죠.. 음.. 괜찮아요 어린이날이니까~!! ㅋㅋ

이것은 어제 '오늘은 뭐먹지' 보다가 소유랑 성시경이 그르케 맛있게 먹길래 어쩔수없이 사버린 비비고 왕교자입니다. ㅋㅋ 만두는 언제나 마이쩡!!냉동실에 고이고이 모셔놓고 먹고싶을때 해먹어봐야겠습니다. 우훗~!!

490G * 2봉지에 7,980원 입니다.

없어서는 안되는 두부~~두부를 먹을때면 제가 어른이 된거같아요. 어렸을땐 두부 엄청 싫어했는데..

한끼 때우기에 두부만한게 없는거같아요. 무려 행복한콩에는 비타민 D 1day  라고 표기되어있네요. 이런거 또 제가 좋아합니다. ㅋㅋㅋ 쉽게흔들리는타입!!

행복한콩은1,200원 고소한연두부는 990원입니다.

생크림파운드사다가 옆에있던 녀석도 집으로 데려왔어요.. 자꾸 자기도 데꼬가라고 옆에서 어찌나 눈길을 주던지.. 어버이날 이전에 해치워야합니다.. 아 성가셔!!

샤니 땅콩미니샌드 가격은 2,980원입니다. 헐...이거 가격안보고샀는데..생각보다 가격이 쌥니다. 사실 싸보여서샀는데 럭셔리한녀석이었구나!! 미안하다 오해했어...

또 제가 있어보이는거 좋아해서(뭔가 서양풍ㅋㅋ)... 크림스프도 샀더랬지요 ㅋㅋㅋ 빵찍어먹어도 맛있구용. 가격도 980원으로 참 착합니다. 히힛

자 제가 고른 밴드는 귀여운 쿨럭! 칼라밴드!! 에헤헷~1,800원입니다. 음...귀여워보이고싶어서 일부러다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ㅋㅋㅋ

왠지 건강식일것만같은 사리곰탕면입니다. ㅋㅋ  가격은 3,650원 그냥그래요~

그냥 집에오려고했는데.. 으흠흠... 고기코너를 괜히 갔어요... 무려.. 무려 100그람당 3,640원이나하는 항정살을 사버리고말았어요.. 140그람밖에 안되면서 5,096원!!

괜찮아요!! 오늘은 어린이날이니까요!!에헤헷!! 고기는 바로먹어줘야지요?? 안그러면 고기가 서운해하니까!!

급하게 후라이팬 소환!! 고기를 어서어서 올립니다. 구어구어~~어서구어~~

약불로해서 구어구어~~!! 새로태어난 가스랜지도 참 잘됩니다. ㅋㅋ

구어지면서 고기에서 기름이 엄청나게 나오고 사방팔방 튀겨지고있습니다.

바싹바싹 튀기는게 저는 좋아용~!!겉은 바삭 속은 촉촉 한느낌으로 굽습니다.

완성~!! 접시에 담았어요. 파란색이 식욕을 떨어트린다는데...음.....저는 맛만 좋더라구요..

후라이팬에 구었는데도 진짜 맛있어요. 음...진짜 의도한대로 겉은바삭 속은 촉촉해요..굿굿!!

비싼값을 합니다. 히히힝~!

이 죽일놈의 식성......살은 언제 뺄건지 걱정됩니다.. 흑흑.ㅜㅜ

이렇게 먹다가 어린이날은 저물어 간다구요~!!

그럼 안녕!!(공감해주시면 진짜진짜 고맙게받겠습니다요 암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