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차암 좋아하는 편의점에 쇼핑을 갔는데요~~!!

간만에 가니까 눈이 픵픵 잘 돌아갑니다. ㅋㅋ

저는 사실 세일품목이 눈에 잘 들어오는데요

그건 2+1 상품입니다. ㅋㅋㅋ 물론 편의점 쇼핑의 하이라이트는 삼각김밥입니다.

오늘 편의점쇼핑의 결과물입니다.

서울우유 딸기맛입니다.

서울우유 2+1해서 한개에 각600원 입니다. ㅋㅋ 아이조아

컵라면 2+1 해서 한개에 570원 꼴입니다. 아이참 좋아

비빔참치마요 삼각김밥님은 왜 세일을 하지 않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발로 사진은 찍었지만 잘보이는가격 900원입니다.

참치김치볶음 삼각김밥입니다.

참치김치볶음 삼각김밥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세일을 하지 않아요. ㅋㅋ 900원

그래도 다들 사랑해요~~사랑해요 편의점 사랑해요 2+1 사랑해요. 삼각김밥

참참!!비빔참치마요는 제가 참 좋아하는 삼각김밥인데요.

왜냐면 기존 삼각김밥하고는 달리 참치를 밥에 잘 섞어줬거든요. 아시죠?다들??

모르시는거 아니죠?

이상 편의점을 사랑하는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