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은 짝꿍이 순대가 땡긴다하여~급히 주변에 순대파는곳을 스캔을 해보았습니다.

그래서 찾아간곳은 익산원예농협하나로마트~(이름도 참 길어용 ㅋㅋ)

몇번 갔을때 파는걸 본거같았거든요. 그래서 당장 달려갔습니다. 씡씡~~!!

쌰핑 바구니를 들고 바로 분식코너로 직행!!

 메뉴는 이러합니다. 무려 오픈키칀!!데헤헷~!!

핫바도 판매중 !! 하지만 오늘의 목표는 순대 순대~!!

순대만 1인분 사려고 했는데 튀김들이 맛있어보여서 오징어, 김말이, 새우 튀김을 각 천원어치 사기로 결정!!

 순대는 저렇게 밑에서 꺼내 올려집니다. 저거 찍다가 직원분이 사진 왜찍냐구 그러셨어용..

제가 죄송했죠..저는 초보블로거인지라... '사진좀 찍어도 될까요?' 이소리가.. 잘 안나와영..

나쁜의미로 찍는건 아니었는데  죄송합니다아앙!! 담부턴 그냥 사서 집에서 찍어야겠어요~맘도편하게 헤헷!!

 요로케 집으로 데려왔지용~~가격은 합쳐서 6천원~!!

 튀김은 저만큼이 3천원 되겠습니다.

 참 ! 마트를 빠져나오는길에 아이스크림도 샀어요 킬킬 참새가 방앗간을 쇼핑~!!

개당 360원 가격도 참 착하다~아코~!! 키위아작은 처음 봐서 사봤습니다. (아직안먹어봄)

 자 테이블 세틩을 해야겠지요?? 나름 백수 요리인으로써 ㅋㅋㅋ 뻥이에요.

저렇게 차리고 먹고있는도중!! 한우먹고 남은 상추가 문뜩 떠오름!!  음료도 땡기구 말이지요~!!

먹는중간에 다시 테이블 세팅!! 음히히~~(저기보이는 음료는 거품이많이나는 보리차일뿐입니다! ㅋ)

여러분도 집에 상추있으면 튀김을 싸서 먹어보세요~느끼한게 잡혀요~

참!! 간장을 찍어야 맛이 더 나요~~그리고 왠지 상추를 싸먹으면 살찌는 음식이 아닌거같은 느낌!!(물론 느낌상만 그러하옵니다. ㅋㅋ)

튀김은 기름도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김말이도 통통하구요~

그른데 순대는!! 그냥 순대만 먹는게 좋을거같아요~순대는 맛있구 냄새도 안나는데..

어디서 꿍꿈한냄새가 자꾸나서 찾아간고옷은~~ 저기보이는 허파랑 간이었어요. 오래됐는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냄새가 너무나서 하나먹구 못먹겠더라구요.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생각이구요 저런 냄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먹어도 관계없겠죠? 헤헷~!!

이상 상추튀김을 집에서 간단히 해먹어본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