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백수인의 필수품!! 계란을 사려고 이마트몰에 들어갔어요.

계란이 다 떨어져서...음.. 계란없이는 백수생활을 하기 힘들어요 완벽한 계란님~!!

음~오늘이 e장날(5/1)이라고 하네요!! 근데 저랑 전혀 상관없음!! 저는 엡으로는 물건을사지 않아요~!! 뭔가...음...믿기힘든느낌이랄까.. 아직 저는 촌스런 촌사람인가봅니돳!!

계란을 봐야는데 이것저것 눈에 들어오는게 많아요. 특히 저 랍스터 테일...우왕~~~

저도 저거 사서 정글의법칙을 찍어볼까~~살짝 아주살짝 고민하다가 패스.. 패패스~!!

맛있을지도 의문이구요~그리고 맛있어보이면서도 두려운 저 꼬라자태!!

우앙~~어벤져스다~!!옴마~비젼이없어~~초큼 사고싶은 비쥬얼~안대안대~~나는 계란을 사러왔다!!이것도 패...스..

과자도 참 마니마니 세일중.. 에이스샌드도 참 갠찮은데 세일도하네.. 이것도 패스패스

브루누와라는 과자는 처음봅니다. 헐 사보고싶어요 욕망이 꿈틀꿈틀~!! 안대안대!!안돼안돼!!

나중에 1+1이라도 할때 사도록합시다.!!홈런볼 시리즈도 뒤로 쭈루룩 있네요 아...맛나게따..

헉 눈길을 사로잡는 초코에몽!!이거 원래 잘 세일안하는데 무려 2개나 더 증정한데요.

장바구니에.....꺅 담아쏘..오또케..

자 정신을 차리고 계란을 장바구니에 담아요 쏘옥!!음~계란도 세일중!!맘에 들었어요~

하지만 계란상태도 맘에들지는 배달이 와봐야 알수있겠죠?? 저번에도 대란이라고해놓고

메츄리알이왔어!!이번엔 믿어볼께욧!!

오~~백수인의 필수품 구운김도 세일중!!어멋!!이건 사야해!! 장바구니에 쏘옥!!

아 그냥 구경만할거에요 고기코너!! 한우는 사볼생각안했는데 세일이라고하니까 보이기는하는뎅... 근데 난 카드할인도 안되능뎅... 그냥 구경만할껀뎅.....

근데 저 채끝구이용2등급고기가 자꾸 저를 잡아끌어요..아 그냥 클릭만해보쟈~!!

상품평 '마지막줄에 살다살다 이렇게 힘줄많은 고기 처음봅니다.' 라는 멘트가 남겨져있네요.

흠흠 이런걸보면 사지말아야지!!하는데..자꾸 눈이가... 할인도안되는데..이걸사지않으면 밤에잠못자겠어요...

최소주문수량을 장바구니에...무려 300그람을.....담았어요..나미쳤나봥~~

자 다시 백수인으로 돌아와서 두개로 나눠져서 편리하고 가격도 착하고 유통기한도 넉넉(안좋은거일지도 ㅋㅋ) 뜸두부를 장바구니에 담아요. 

미친척 고기를 담았으니 상추도 있어야 배가 부르겠죠? 상추도 장바구니에 투척!!

오이오이~~저는 오이를 참조아해용~~오이가 싼거같습니다. 4개를 장바구니에 담아요~~

하지만 막판 주문할때 2개만 주문했어요.. 또 많이 사놨다가 오이가 오이가 아닌게 되버릴수있어서... 싸다고 막사면 안되요!!

오이는2개로 담았어요~가격도 살짝 오이두개가격(760원)이 저기서 빠져요~~

그리고 우리 초코에몽도 과감하게 버림!!(한우땜에 어쩔수옵쏘쏘요..ㅠㅠ 한우너란녀석은 에몽이도 버리게만드는 묘한 매력이있어!!)

요롷게 장보기를 마쳤습니다.

참 이마트가 요즘은 당일배송은 4만원 미만일때 배송비3천원을받아요..(힝 나빴어!!작년만해도 안그랬는데 변했어!!)

당일배송이 아닐경우에는 3만원이상이면 배송비 무료입니다~~

저는 이번달에 배송비 무료쿠폰이있어서 그걸 사용했구요. 상품평작성(월4000원까지 적립됩니당 굿굿~)으로 벌어논 포인랑 남아있는 포인트 포함 5,700원을 사용해서 결제를 저렇게 마쳤습니당~!!

그냥..계란이랑 두부 이런것만 사려고했는데 백수인 주제에 무려 한우를 사버렸으니...

미추어버리겠네.....미쳤다고 한우를 사다니.......아~~기대되요~~빨리왔음좋겠어요..

켈켈켈!!

이상 이마트몰을 신나게 장을본 베개거지였습니다.

여러분의 공감은 저를 아마도 춤추게 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ㅋㅋㅋ(부담주는소리에용~~)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