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제 정말 여름이가고 가을이 오고있는것 같아요.

 

여름 보양식이라고하면 삼계탕이 생각나는데 가을 보양식은 뭘까요??

 

고민하지말고 그냥 삼계탕 먹으러 갑시다. ㅋㅋ

 

 

지나가면서 언뜻언뜻 보이던 플랜카드가 자꾸 마음이 쓰이더라구요.

언젠가는 꼭 가서 먹어봐야지 하다가 오늘 한번 들러보도록 합니다.

 

 

찾아간곳은 익산 송학우돈가입니다.

음...음식점 이름이 우돈인데... 삼계탕을 먹으러가는 준하우스와 베개거지.. 아이러니하죠? ㅋ

점심시간때 갔는데 사람들 북적북적 엄청 많더라구요.

익산 송학우돈 음식점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역시 요즘은 주차장의 유무가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까이에서 찍었으면 더 예쁘게 나왔을텐데 손님들도많고 넘나 바빠보여서 줌으로 찍었습니다. 호홋^^

 

호옹 지금보니께 메뉴판에는 한방녹두삼계탕(10,000원)과 한방녹두전복삼계탕(13,000원)이 없네요.

계절메뉴인가??

 

암튼 삼계탕을 먹으러왔기때문에 삼계탕을 시켰습니다.

전복삼계탕도 있으나~저는 전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관계로 한방녹두삼계탕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밑반찬이 셋팅됩니다.

요거요거 밑반찬들 다 깔끔하니 맛있어요.

특히나 깍두기는....아...너무 맛이쎠~~~

글고 저 양파장아찌도 새콤하니 입맛을 팍팍 당겨줍니다.

그리고 간이 대체적으로 쌔지않아서 삼계탕 나오기전에 한번씩 다 집어먹었어요.

 

 

주문한지 10분??정도 지났을까요?

오오 삼계탕이 나옵니다.

미리 살짝 조리해놓는게 아닐까 싶어요.

손님들도 많기도하구요.

 

 

한방삼계탕 요녀석을 이제부터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닭가슴살부분도 젓가락으로 슬슬 발라내서 소금에 콕 찍어먹어봅니다.

야들야들 잘 삶아졌네요.

 

 

제가 먹는 스타일은 닭 살들을 다 발라낸다음 모아모아모아서 탕속에 넣고 같이 먹습니다.

으흐흐 이렇게 먹는거 넘나 좋아요.

1인1집게를 주니까 발라먹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녹두찰밥과 닭고기와 배추김치의 만남입니다.

아 한없이 들어갈것만같습니다.

 

 

이거이거 맛없을수 없는 조합

깍두기와 함께 후루룹찹찹..

오올 진짜 깔끔해요.

 

 

준하우스는 한사발 다 비워버렸습니다.

사실 저는 국물완샷은 못했어요.

깍두기 한접시 리필해 먹어서그런지 배가배가.. 터질거같았습니다.

 

 

처참한 전투현장 ㅋㅋㅋ

야무지게 싹싹 먹었습니다.

억지로 먹으라고하면 못먹는거 아시죠?

 

 

잘먹었다 하던차에 식혜도 주시더라구요.

달달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습니다.

 

삼계탕 두개에 이만원~!!

 

정말 오래간만에 깔끔하고 맛있게 잘 먹은거 같아요.

역시 가을보양식은 삼계탕인가요? ㅋㅋㅋ

 

오늘 한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야즹~~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