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처럼 비가 추적추적 오는날에는 뭘먹어야할까요?

 

돈. 까. 스~~!! ㅋㅋㅋㅋ 그냥 뭘해도 돈까스인날 있잖아요. 그게 바로 오늘!!

 

오늘 방문해볼 집은 익산 모현동 신세계수제돈까스집입니다.

 

위치는 익산 모현동 주공2단지 207동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주소는 익산시 고현로82

 

 

준하우스 등판샷이 없으니 좀 허전하네요. ㅋㅋ

 

 

익산 신세계수제돈까스는 혼밥손님을 환영한다고 합니다.

오올~~넘나좋아용.

 

 

메뉴를 탐독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왕돈까스도땡기고, 신세계돈까스도땡기고,,,, 고민고민끝에

눈꽃치즈돈까스와 고구마롤까스를 주문했어요. ㅋ 고민은 왜함?

주문할때 맵기선택 가능해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처음와봤으니께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후에 브레이크타임도 있어요.

 

 

돈까스 기다리면서 한컷~!

런치타임때 돈까스나 파스타 주문하면 탄산음료가 서비스 나온데용.

1,3,5인분순으로 가니께 우린 두명이니까 한개가 나오겠습니다.

아.. 이래서 혼밥환영인가요? ㅋㅋ

사이좋게 한컵에 빨대두개넣고 쫍쫍~

 

 

저녁타임에는 맥주나 소주를 서비스로!!

오오~저녁시간에도 한번 가봐야하나봐요.

또 돈까스가 안주로도 긔가맥히죠!!

 

 

그사이 눈꽃츼이즈돈까스가 나와브러써~!

꺄~증말 눈꽃같은 츼즈 보이시죠잉?

맛은 불향이 살짝 나믄서 고소합니다.

하긴 치즈is 뭔들~!!

왼쪽상단에 흰색소스는 소스가아니고 스프더라구요.

스픈줄모르고 돈까스 찍먹 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믄 되었습니다.

소스는 살짜쿵 매콤한정도~다음에는 매운맛으로 도전해보렵니다.

 

 

고구마롤까스입니당.

고구마덕분에 달달하고 쫀득하고~

맛있어요!!

 

 

눈꽃치즈돈까스 클리어~!!

괜시리 방울토마토는 남겨보고 싶었어요. ㅋ

 

 

고구마롤까스도 클리어~!!

 

셀러드도 싱싱해서 맛있게 깔끔하게 잘먹었어요.

상당히 배가 불러옵니다.

 

돈까스나올때 포크나이프가 나오는데 저는 젓가락이 편해서(젓가락질도못하면서ㅋ) 옆에 통에서 젓가락꺼내서 사용했어요.

 

눈꽃치즈는10,800원, 고구마롤까스는11,800원

살짝 비싼느낌일까 했는데 또 생각해보니 돈까스가 홍익 돈까스보다는 살짝 고급진느낌이 들기는 하니깐...

음... 적정한거 같습니닷.

오로지 제느낌인거 아시죠?

 

혹시 다음에가면 기본돈까스로 먹어봐야겠어요.

 

이 포스팅은 제 지갑과 함께합니다. ^^

 

오늘도 한끼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