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 불닭볶음면을 무참하게 실패한후 라면을 끊어야하나...하고 고민도 해봤었는데요.

불닭볶음면 폭망기 궁금하시면 클릭 ☞http://100hand.tistory.com/544

 

라면없는삶이란 준하우스없는 베개거지랄까... 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먹습니당. 라면~!!

 

실패없는 칼로리만점 만두라밥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준비물은 이러합니다.

끓는물(ㅋ), 라면, 만두4알, 냉동밥1인분, 계란1알 준비완료~!!

 

 

나만의햇반 냉동밥 1덩이를 끓을랑말랑한 냄비속에 퐁당~!!

그냥 보온밥통에 밥 있으신분들은 걍 끓는물속에 한주걱 퍼 넣어주시면 오케이~

만두라밥의 핵심은 살짝 풀어진 밥알에 있지요~

 

 

출격대기중인 만두와 라면, 계란도 한번더 찰칵~!!

 

 

밥이 어느정도 풀어지면서 또 끓을랑 말랑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흰쌀밥이면 훨~~씬 맛있을테지만

건강에 좋으라고 그나마 잡곡을 먹는다는 위안을 여기서 받습니다.ㅋ

 

 

그때 만두 4알을 퐁당퐁당 넣어줍니다.

 

 

만두4알을 넣은후 라면도 그위에 꾸역꾸역 넣어요.

ㅋㅋ 냄비좀 큰거쓸껄 그랬나..

1인분이니께 1인분 냄비를 사용했는데 이거...넘치는건 아니겠죠?

 

 

젓가락을 이용해서 냄비안으로 면을 맞춰 넣어줍니다.

딱들어맞음 ㅋ

 

 

라면 스프도 넣어주시고요~~

라면스프 미리 넣어주셔도 되는데 베개거지는 소심이라 막 끓어넘칠까봐 무서움요. ㅋ

 

 

스프가 잘 풀어지게 면을 실실실 건들여줍니다.

역시나 사랑하는 라면스프는 제말을 잘알아들어서 잘 풀어집니다.

 

 

면이 어느정도 꼬돌꼬돌하게 익었을때 계란을 퐁당~

헐...이런 아름다운 순간을 제가 사진에 담았어요.

황홀한 순간입니다.

 

 

계란의 아름다움은 뒤로하고 만두라밥은 계란을 풀어주는게 생명이거든요.

마구마구 저어줍니다.

 

냄비밖으로 빠져나올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넘치지 않았어요.

역시 1인분 맞나봐요. ㅋ

 

 

완성이 되었으니 불을 끄도록 합니다.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싶어버리네요.

츄룹츄룹

 

 

응? 마구 먹다보니 냄비바닥과 조우할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함냐함냐~

만두4알이 아직 살아남아있죠?

일부러 남겼다면 믿어주실래요?

 

 

바로 요거요거

만두한알과 밑에 깔려있는 밥한술을 앞밥공기에 담아요.

 

다들 눈치 챘나모르겄네~

 

만두 터쳐서 마구마구 비벼먹기.

영양만점... 아니아니 칼로리만점 만두밥 ㅋㅋ

이것이 바로 액기스~넘나 맛나요.

 

마지막까지 요로케 쓱싹쓱싹 비벼가지고 한톨도 남김없이 다먹어버렸습니다.

 

역시 먹고나서는 누워야는거 아시죠?

그래야 신 지식인~!!

 

이번 한끼도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