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희안하게 국수가 너무 먹고싶어요.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쉽..겠지만...아니아니 쉽지 않아요. ㅋㅋㅋ 그리고..딱히 맛도...

 

정말 맛있는 국수 한그릇 챱 먹고싶은 날입니다.

 

요즘 너무 냉면만 먹어서그런지 뜨뜻한 국수 한그릇 아.. 먹고싶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익산 마동국수로 출발~!!

 

 

익산 마동국수로 향하는 준하우스의 힘찬 발걸음~!!

 

 

물국수는 4천원~가격도 착해용~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 일요일은 오후3시까지래여~

저는 혹시라도 일욜날 마동국수 방문할때 꼭 전화해보고 갑니다.

063-835-0334 후후훗^^

아...마동국수 그릉데~주차가 조금 힘들어요.

따로 주차장이 있는건아니구요.

밀릴때가면 길가에 이중주차는 기본으로 하시더라고욤...

 

 

만원미만은 현금결제~!!

 

아..메뉴를 고민고민고민..

저번에 베개거지는 비빔국수를 먹었는데요. 땅콩가루랑 뿌려져서 겁나 고소하면서 맛있기는한데...

오늘은 뜨뜻한 국수 먹으러왔으니께 이번엔 물국수용~!!

 

베개거지는 물국수, 준하우스는 물국수 곱빼기를 주문합니다.

 

 

밑반찬부터 깔리기 시작합니다.

고추가 탐스럽죠?

큰건 오이고추, 작은건 청양고추 취향껏 드시면 되지용~

 

 

물국수 등장~!!

어느게 곱빼기 일까요?

딱봐도 티나나요? ㅋㅋ

 

 

그래도 정확한 비교를위해서 딱붙여서 한방 더 찍어볼께요.

왼쪽이 보통, 오른쪽이 곱빼기입니다.

곱빼기는 기본가격에서 천원만 추가하면 됩니다.

 

 

자 이제 물국수 한사발 뜨뜻하게 먹어보도록 할께요.

헐 포스팅하면서도 추룹추룹 추루루루.

 

 

휘휘 저어서 국물을 한술 먼저 떠먹어봅니다.

아...이맛이에요. 진하면서 깔끔한 육수맛.

진짜 제기준에 익산에서 국수 젤 맛있어요.

아.. 젤맛있는건 울엄마국수기는 합니다. ㅋㅋ

정정할께요.

익산에서 돈주고 사먹는국수중에 젤맛있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같이 먹어도 꿀맛.

김치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준하우스의 곱빼기 물국수도 중간에 찍어봅니다.

먹고있긴 하는거죠? 왜 안줄어. ㅋㅋㅋㅋ

 

 

먹다보니 김치가 다 떨어져서 리필받았어요.

요즘 채소값이 넘나 비싸서 더 먹기 죄송하긴 했는데.. 넘 맛이쏘소...

 

 

양이 많아서 다 먹을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ㅋㅋㅋㅋ 뭘 걱정했던거에요!!!

 

국물까지 다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미 뱃속은 포화상태. 쿡찌르면 튀어나올지도. ㅋㅋㅋㅋ

 

아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거 있잖아요. 생각하던 음식맛이 실제로 먹었을때 나는 그 행복함.. 아우 조타~~

 

9천원의 행복으로 정말정말 한끼 잘 먹었습니다.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