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은 준하우스랑 스트링치즈를 넣은 불닭볶음면을 먹기로 했어요.

 

사실 불닭볶음면은 많이 먹었지만 환상의 짝꿍이라는 스트링치즈를 넣어먹어본적은 없거든요.

 

불닭볶음면 초심자랄까요? ㅋㅋㅋㅋ

 

초심자가 구입한 스트링치즈~!!

 

근처 마트에서 증정행사중인 프리고 스트링치즈 오리지날을 4250원주고 구입했어요.

 

스트링치즈만 사면되는데 또 봉다리가 귀여운 추억의 별뽀빠이도 구입해줬습니다. ㅋㄷㅋㄷ

 

 

왜 증정행사중인가 했더니만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뭐 그전에 다 먹을수 있을거같긴 합니다. ㅋㅋ

 

 

프리고 스트링치즈 한봉지에 6개들어있었구요.

1+1증정행사중이니께 12개에 4250원주고 산꼴이에요.

한개당 350원꼴이니께 싼편이죠? ㅋㅋ

 

 

우선 불닭볶음면 먹기전에 하나 까먹고 시작할께요.

으흐흥~역시 맛있덩.

오리지날은 역시 짭쪼로로롬하면서 꼬소하믄서 그냥먹어도 마구마구 냠냐미촙촙~!!

 

스트링치즈이야기는 여기까지하구요 메인인 불닭볶음면(with스트링치즈)를 만들어보도록 합니다.

 

불닭복음면 한개당 스트링치즈 하나를 넣어주도록 할께요.

 

 

괜시리 한컷 널부러놓고 찍고싶었어요.

불닭볶음면은 사실 컵라면을 자주먹어서 봉지라면은 오래간만에 조리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조리방법을 보고 또보고 했어요. ㅋㅋㅋ

 

 

끓는물에 면을 넣어주고 5분을 끓여줍니다.

오홍 그러고보니 컵라면과는 다르게 면발이 상당히 굵어요.

 

 

끓는동안 스트링치즈를 쫙쫙 찢어서 준비해놓겠습니다.

 

 

5분 끓인면을 개당8숟가락정도의 물을 남기고 버리라고 합니다.

16숟가락정도의물은 얼마인가요??

아 놔......이것은 공포... 패닉...

16숟가락이 얼만지모르겠어요.

 

물을 버리긴 버리고 액상스프를 넣음과동시에 망한걸 직감할수 있었어요. ㅋㅋㅋ

 

액상스프를 넣고 약불에 30초간 볶아주라고 했는데요.

 

저는 강불에 2분넘게 볶았는데도 물이...안줄어...ㅋㅋㅋㅋㅋㅋㅋ

 

 

망한 불닭볶음면에 준비해논 스트링치즈를 넣을까 말까...

걍 볶음면을 포기하느냐 하다가 그냥 준비해둔 치즈를넣고 후라이크스프를 넣어줬습니다.

 

자 먹어봅시다..

 

ㅋㅋㅋㅋㅋ불닭볶음면 원래 매운거 맞죠? 맞죠?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물많이 넣어보세요. 먹을만할꺼임.

하지만 맛은... 현저하게 확 떨어짐요.

 

준하우스는 저만나고10년간 제가 해준 음식중에 최고로 맛없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응??? 인스턴트로 만들 음식이 젤 맛없기도 힘들텐데...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불닭볶음면 맛없게 드시고싶으시면 저처럼 해봐요 요로케~~

 

그래도 다 먹긴했어요. 아까워서인지 배가고파서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아 왜자꾸 ㅋㅋㅋㅋ가 나오는지 나도 모르겠어요.

 

분명히 불닭볶음면먹으믄 속이 쓰린데... 다른의미로 속이 쓰립니다.

 

염분잡은 베개거지는 당분간은 요리에 손안대는걸롱~!!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