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으흫흐흐흫 불금이에요.

 

저에게는 오늘 아주 원대한 꿈이 있었어요.

 

칼퇴 하자마자 이맛트에가서 제가 원하는 맥주를 GET하는 거였죠.

 

 

바로 제가 원하는게 이거이거에요.

스텔라 비치백기획~!!

매장에서 만나자고 자꾸 하네요.

우훗 만나러 갈께 쪼굼만 기다료오~!!

 

 

익산 이맛 가는길입니다.

우움??생각보다 정체가 많이되더라구요.

웅?? 왜 정체되는 길한가운데 왜 중국집 광고플랜카드가 서있는건지 멍하니 봤어요.

평육전통 화교면제.

편육을 오타일까요? 편육전통집인데 화교분들은 돈을 면제해주나.....ㅋㅋㅋ

 

평화육교 전면통제더라구요.

저만 평육전통 화교면제로 보이는거에요?? 예?? 그런거에요? ㅋㅋㅋ

무슨 전통 중국집간판인줄알았자네요~

평화육교 전면통제로 정체된거였군요!

 

여러분 익산 평화육교 전면통제입니다~~ㅋㅋ

 

궁금증이 풀린 베개거지는 신나게 익산 이맛흐로 발걸음을 옮겨요~눈냐눈냐~

 

아아.........여러분 익산에는 스텔라 비치백기획이 없어요......

혹시라도 사러가실분들 참고하세요.

익산 이마트 스텔라 비치백 없습니다~!!

입고되면 사러가고싶다눙..

 

스텔라 비치백 없다고 그냥 빈손으로 올수는 없잖아요.

이맛후 한바꾸 돌아보기로 합니다.

ㅋㅋ 그리고 장바구니에 한가득 담아 집으로 왔습니다.

오늘 장본거 한번 같이 구경해보실라우?

 

왼쪽부터 키스틱 매콤문어 6,880원입니다. 사실 걍 키스틱 포켓몬 무료증정이 붙어있어서 충동구매했어요.

 

풀무원 클램차우더생스프입니다. 반값할인으로 3,470원주고 샀어요.

 

마튼즈필제너 500ml*4캔입니다. 4960원입니다. 한캔당 1,240원인 경이로운가격!!

 

윌리안브로이바이젠 500ml*4캔입니다. 역시나 한캔당 1,240원

 

윌리안브로이다크500ml*4캔입니다. 역시나 한캔당 1,240원

 

 

맥주를 500ml 12캔을 샀는데 만오천원을 안넘다니요~!!

으흐흐흐흫 저 이번주말 어디안나갈꼬에요.

벨기에 맥주랑 집에서 키스틱 매콤문어랑 먹으믄서 딩굴예정입니다.

 

 

맥주도 맥주지만 저녁은 먹어야겠죠??

반값할인받은 풀무원 생가득 쫄깃쫄깃한 가리비살로 감칠맛을 더한 글램차우더생수프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어....왜케 이름이 어려운거에요.

 

그냥 클램차우더스프라고 할께요.

티비에서 많이 봤었는데 드디어 저도 먹어보는군요. ㅋㅋ

티비에서 봤을때 빵안어 빠네처럼 넣어먹는걸 본게 기억나는거 같습니다.

냉동실에 잠자고있는 통밀빵을 한개 꺼내봅니다.

 

 

설명서도 잘 읽어봅니다.

움..3가지 조리법중 전자랜지에 그대로 세워서 1~2분간 데워주는게 젤 간단하군요.

뒤도 안돌아보고 전자랜지로 달려가야겠어요. ㅋㅋ

 

 

오홍~클램차우더스프 3봉지가 들어있었군요.

어쩐지 묵직하긴 했습니다.

 

 

절취선으로 써있는부분을 가위로 잘라주고 전자랜지에 넣습니다.

1~2분 돌려주라고 했으니깐 1분30초 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왜이렇게 애매하게 써놓는거죠? ㅋㅋㅋ

 

 

돌리는동안 통밀빵 속을 파내줘요.

빵칼을 이용하면 조금 편한거같긴한데 처음엔 도구를 사용하다가 나중에는 손으로 막막 뜯어브러쓰~!!

 

 

1분 30초를 돌린 클램차우더스프입니다.

곧 터질거같이 빵빵하게 부풀어 올랐어요.

살짝 무섭긴했지만 끝부분을 잡고 꺼내 줬습니다.

 

 

빵안에 촤르르 부어줍니다.

빵이작은건지 클램차우더스프가 많은건지는 모르겠지만..아니 빵이좀 작아욤 ㅋㅋ

넘치는것들은 파낸 빵속위에 촉촉히 뿌려주면 됩니당.

 

 

스텔라맥주대신 구입한 윌리안브로이바이젠과 클램차우더스프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ㅋㅋ 뭔가 있어보이는건 제눈에만 그런거겠죠? ㅋㅋㅋ

 

 

한술 떠먹어봅니다.

클램차우더스프를 처음먹어봐서 이맛이 클램차우더스프랑 완전 같다고는 말 못하겠어요.

저 멀리서 오뚜기 스프맛이 아주 살짝 납니다.

그리고 진자 간간히 아주 쪼만하게 조갯살이 씹혀요.

신기하긴 합니다.

맛있습니다. 오오오~~이게 클램차우더스프인것인가!!!

반값할인으로 샀으니께 한봉지당 1160원인데요.

오올 그가격에 분위기있게 먹을수 있다면 된거 아닌가요?

혹시라도 반값할인하면 또 사먹을 의향 있어요~!!

 

 

오늘의 쇼핑 영수증입니다.

맥주 500ml를 12캔이나사고 럭쇼리한 클램차우더스프에 키스틱 소시지까지 샀는데 25,230원이 나왔습니다.

 

쇼핑 너무 알뜰하게 잘한거 같죠?

ㅋㅋ 사실 안사는게 제일 알뜰하긴 합니다.

 

뭐 그래도~클램차우더스프 아직 못먹어보신분들 어여 반값할인하는 이맛트로 달~려가~~~~

 

불금에 비싸서 아직 맥주 못사신분들 오천원도 안하는가격에 4캔살수있는 이맛트로 달~려가~~~

ㅋㅋㅋ

 

헤헷 그럼 나름 고급진 한끼먹은 베개거지 이만 총총..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