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 어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왜냐면 후후훗~직장 동료님께서 쿠폰을 하나 선물로 주셨거든요.

 

그 쿠폰은 바로바로

 

익산 모현동에 로얄 자카르타라고 새로 생겼나봐요.

그래서 쿠폰을 절위해 챙겨 주셨습니다.

사..사..려깊으세요.

 

 

주셨으니 가야는게 인지상정!!

모현동 로얄 자카르타로 레고레고!!

앞서가는 준하우스의 발걸음입니다.

 

 

자. 자리에 앉도록 합니다.

등받이있는 의자가 역시 짱이죠.

꽤 편하더라구요. 후훗^^

 

 

메뉴판입니다.

얼~지금보니께 SNS 인증샷올리고 방문시 생맥주 한잔 꽁짜래요.

블로그 포스팅은 안되나여?? 후훗^^

 

 

마카로니는 기본안주로 나와요.

주문시 수줍게 쿠폰을 드렸어요.

너무나 친절하게 안주하나만 추가로 주문하면 된다고합니다.

그것도 제일 싼걸로 시켜도 괜찮다고해요.

사실 맛도 맛이지만 친절함에 꿈뻑 죽는 베개거지입니다.

 

쿠폰 소시지랑 참쥐포중에 선택해야해요. 참쥐포로 선택~!!

 

 

맥주는 바로바로 도착해줍니당.

 

 

먹기전에 치얼스~아니 건배~ ㅋ

오올 맥주 겁나 맛나요.

부드러우면서 톡쏘는 맛나는 맥주~!!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다보면 무료쿠폰에 포함된 참쥐포가 나옵니다.

역시 참쥐포라 두껍더라구요. 에헤헤 조으당.

저 김도 옴총총 좋아하는데.. 이정도면 취저가 아닐수 없다!!

 

 

추가로 주문한 한치입니다.

3마리가 나옵니다용~

 

 

안주샷~!!

히힛 어제의 기억이 포스팅하면서 새록새록 생각나네요.

분위기 너무 좋았드랬는데요.

 

 

같이간 동네칭구가 김에 땅콩을 싸먹어보라고 권유해서 싸먹어봤어요.

맛은.. 그냥 김땅콩맛이에요.

동네칭구 맥주 한모금먹고 취했나 봅니다.

 

 

모현동 로얄 자카르타 분위기 참 좋더라고용.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실 베개거지는 막 엄청 복작복작 시끄러운거 좋아하지 않아요.

 

 

먹다보니 맥주를 다먹어버려서 추가로 주문해야겠어요.

오잉 주문벨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그러고보니 여기 체인점인가보네요.

1974년부터..오올~저보다 먼저 태어났네요.

셩님~!!

 

 

맥주 도오착~!!

아악~~살얼음맥주~~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줍니다.

끄억 션 허 다~

 

 

계산을 하려하는데 쿠폰을 또 챙겨주시더라구요.

친구들이랑 같이오라면서 4장이나 챙겨주셨어요.

저.....친구......동네친구 한명뿐인데요..... ㅋㅋㅋ

그리고 행사기간이 오늘까지(7월19일)여서 촉박합니다.

오늘 또 가야나요?? ㅋㅋ

엄청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어욥!!

혹시 오늘가면 안주는 소시지로 해야징~ㅋ

 

아참 맥주가 너무 맛있어서 안주를 많이 먹지 않았더니 쪼금 남았더라구요.

아까워서 비닐봉지좀 달라구해서 쌌어요.

친절하시게도 남은안주는 케이스에 싸주신다고하셨는데 제가 극구 비닐봉지 달라했어요.

역시 남은안주는 비닐봉지에 싸는게 제맛이죠. ㅋㄷㅋㄷ

 

오늘 아침 사무실에 오자마자 어제주신 쿠폰을 날리면서 꼭 오늘 가라고 너무좋다고 영업했어요. ㅋㅋㅋ

이정도면 모현동 로얄 자카르타 영업직원아닌가 싶을정도입니다.

 

전혀. 네버. 놉.

제돈주고 제가 사먹었어요. 비록 쿠폰을써서 얼마 안나왔지만용 ㅋㅋ

 

한여름밤에 생맥주 한잔 하세용~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