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더워도 느므느므 더워요.

 

이럴때는 집에서 아무것도 하기싫은게 인지상정~!!

 

오늘도 베개거지와 준하우스는 외식하러 고고찡~!!

 

 

방문한곳은 익산 모현동 도시골입니다.

커다란 솥뚜껑이 우릴 반깁니다.

 

 

안자마자 주문을했어요.

삼겹살 3인분 주쎄요.

갈매기살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역시 스테디셀러인 삼겹살이죠.

 

 

기본찬들이 속속들이 입장하고 계십니다.

3인분을 시켜서그런지 두부는 3조각~!!

 

 

더우니까 시켜본 참이슬과 막걸리입니다. 히히히~

오올 소주에 살얼음이 촤아~!!

넘나좋군요.

 

 

계란찜과 된장찌개도 테이블위로 속속 입장하고 있습니다.

굿 스멜~!!

 

 

계란찜은 말해 뭐해요.

마이쩡~!!

 

 

고깃집 된장찌개는 왜 맛있는거죠?

여기는 다른 고기집과 다르게 고추가루를 풀지 않았어요.

오리쥐날 된장찌개.

 

 

도착한 고기는 싹다 솥뚜껑위에 안착시켜줍니다.

살짝 솥뚜껑이 탐나긴했는데요.

집에서 솥뚜껑 설거지할생각을하니 갑자기 전혀 탐나지 않게 되었습니다.

 

 

솥뚜껑위에서 익어가는 삼겹살들입니다.

너무 아름다운거 아니에욤?

 

 

같이나온 김치도 구어서 두부위에 올려 먹었어요.

아....너무 맛난거 아닐까요?

 

 

삼겹살에 구운양파에다 콩나물과 파채를 넣은 환상적인 깻잎쌈~!!

아....역시 외식은 너무 좋습니다. 단 돈이 들뿐 ㅋㅋ

 

 

두부와 구운김치, 파채의 만남~!!

앗, 저기에 삼겹살까지 넣어먹었어얀디 지금생각났네요.

아쉽드앙~

 

 

마무리는 물냉면에 삼겹살 쌈이죠~!!

아.....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깨끗하게 솥뚜껑 클리어 ~!!

역시 더울때는 외식이 짱입니다.

 

후식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베개거지는 망고로 저녁을 마무리 했습니다요.

 

여러분 더울때는 집에서 액체되지마시고 나와서 외식어떨까요?

 

역시 밥은 남이해주는밥이 최고로 맛나욤. ㅋㅋ

 

모현동 도시골에서 한끼 잘 먹은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뇽~~: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