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직장인의 힐링타임~!! 점심시간이 다가와~쏘~요~!!

 

오늘은 어디를 갈까요~?

 

익산 모현동 어가에서 점심특선을 먹어보고자 합니다. 꺼몬요!!

 

 

저는 이번에 뒷길로 한번 가봤습니다.

빨간화살표방향으로 건물을 끼고 돌아가면 입구를 만날수 있어요.

덥긴 덥네요.

 

 

어가 옆모십도 찍어봅니다.

이동네 오래간만에갔는데 커피숍이랑 전통찻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뭔가 고급진 분위기랄까.. 커피숍인줄알았는데 미용실인곳도 있습니다. 오오~~

 

 

오늘 제가 도전할 메뉴는 점심특선입니다.

후훗 7천원으로 가격이 동일해욤.

스끼다시포함일경우에는 12천원입니다.

이것저것나와서 좋을거같긴하지만 점심때 너무 많이먹으믄 오후근무할때 엄청 졸리니깐 점심특선으로 결정!!

 

 

여러가지 회도 있구요. 해물탕, 돈까스도 있습니다.우후훗~^^

아하 그리고 혹시라도 점심시간이 빠듯하신분들은 예약해놓고 오시는게 더 좋으실듯해용~

063-834-7179라고 써있네요.

전 이번에 전화안하고 갔는데 살짝 점심시간이 빠듯했어요.

 

3명이서갔는데 다 다른메뉴를 먹어보고싶어서 양해를 구하고 우럭탕, 알탕, 동태탕을 시켰어요.

각자 다른메뉴 시켜도된다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훗^^

 

 

주문하고나면 밑반찬들이 옵니다.

꽁치꽁치~!!

오이김치랑 고추장아찌, 샐러드, 뭔지모르겠지만 나물무침도 나옵니다.

 

 

반찬들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탕을 기다리며 하나하나 먹어보기중.

 

 

꽁치도 맛있더라구요.

역시 횟집이라그럴까요?

집에서 생선한번 구우려면 난리난리가나는데 좋습니다.

 

 

알탕입니다.

곤이랑 이리랑 듬뿍 들어있어요.

알탕 즐겨드시는분들 점심으로 1인분 알탕을 먹을수있다니 희소식이죠?

하지만 알탕은 호불호가 나뉜다죠? 히히~

 

 

만인의 사랑을받는 우럭탕입니다.

역시 진한맛은 우럭탕이더라구요.

살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사실 우럭국물에 밥말아먹으면 게임 끝이죠.

벌어진 입이 징그럽긴 합니다. ㅋㅋㅋ

 

 

시원함의 대명사 동태탕입니다.

크아~동태탕에는 소준데 말이죠. 근무시간이라는걸 잊어서는 안되겠죠? 찡끗>.<

 

 

공기밥도 1탕1개 나오니 걱정마세요.

사실 겉으로보면 뭐가 우럭인지 동태인지 알인지 아리까리하긴합니다.

하지만 자세히보면 알수가 이쏘용~

 

이제 와구와구 시원하고도 뜨겁게 먹어주면 되겠죠?

 

우옹~동태탕에는 두부도 들어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점심때 얼큰하게 속풀고 싶으신분들, 뜨끈한 한방이 필요하신분들,

익산 모현동 어가에서 점심특선한번 잡솨봐요~

7천원의 행복입니다.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