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내일이 벌써 초복인거있죠?

 

벌써가 아닐까요? 요즘 너무너무 덥습니다.

 

초복이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이 있죠. 바로 꼬꼬댁~~삼계탕입니다.

 

비록 내일이 초복이긴 하지만 하루 일찍 삼계탕 먹으러 떠나보도록 할께요.

 

이번에 찾아간곳은 익산 모현동 전복궁입니다. 후훗~~

 

 

익산 전복궁 앞에있는 주차장에 겨우겨우 주차를했어요.

점심때에도 주차는 전쟁이군요.

쪼오기 2층에 전복궁 보이시나요?

입구는 빨간색 화살표처럼 건물을 돌아가야 있어요.

 

 

겨우 찾은 입구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으으 더워요. 건물 지하에도 주차장이있으니 혹시라도 다음에 갈때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해봐야겠어요.

지하랑 엘리베이터로 연결되어있습니당.

 

 

비록 2층이지만 느므 더운관계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어요.

엘리베이터 안에도 한번 찍어봅니다.

전복 꽃게장도 유명한가봐요. 전복궁 전번도 나와있네요. 063-857-5588

 

익산 전복궁에 드뎌 발을 들여놨습니다.

홀은 없는거같구요. 거의다 룸입니다. 룸룸루미룸룸~

 

 

익산 전복궁 가시기전에 꼭 전화하고 가세요.

점심때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저두 전복궁 방문전 30분전에 미리 전화하고 갔습니다.

메뉴는 전복삼계탕하고 전복죽을 주문해놨어요.

예약해놓으면 밑반찬이랑 앞접시를 셋팅해놓습니다.

 

 

밖은 더운데 역시 룸안은 시원해요. 아 역시 에어컨 최고!!

전복삼계탕 개시도 붙어있구요.

매운고추전복등등 여러가지가 붙어있네요.

 

 

미리 인터넷 써칑을해서 주문을해놨지만 다시한번 메뉴판을 정독해봅니다.

으흠....제가 알아봤던 가격보다 몇가지 메뉴들은 살짝살짝 오르긴했네요.

전복죽은 제가 알아봤을때는 13천원이였는데 15천원으로오른건 알겠습니다.

글씨들이 살짝살짝 요상한것들은 대충 2천원정도 오른거같아요.

 

코스요리는 가격이 후달달~

 

 

전복회나 구이류, 게장류도 있어욤.

전복꽃게장은 포장이나 택배가 가능하다고 써있네요.

 

 

 

주류도 촤라라~양주도있네요.

점심때라 술은 당연히 안됩니다. 일해야해요.일!!

 

뽀리너 여러분들도 주문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Abalonekung have a English menu. okay? okay.

hihihi~~

 

미리전화를 해둬서 오래 기다리지않고 음식이 나올수 있었어요. 나이쓰~

초복맞이 전복삼계탕입니다. 가격은 18,000원 살짝 비싼감이 있긴한데 큼직한 전복이 2개 들어가있어요.

전복 사이즈가 커서 놀라긴했습니다.

맛은 말해뭐해요. 닭은 언제나 옳아요. ㅋㅋ

 

 

전복궁이라서 시켜본 전복죽입니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이것도 살짝 비싼감이 있긴한데 먹어보면 엄청 진한맛을 느낄수있어요.

집에서 엄마가 전복 엄청 많이넣고 내장도 팍팍넣고 끓여주는 그맛이에요.

어제도 봤는데 엄마 보고싶어지네요. 히힛^^

 

 

전복죽 클리어!!

양도 넉넉하니 배 빵빵해져요.

단점이라면 먹고나서 왜이리 졸리나요? ㅋㅋ

 

전복 삼계탕도 후룹촙초비~

 

집에서 초복음식 만들어먹기 힘드신분들 전복궁가서 전복삼계탕 한사발씩 때리셔도 괜찮을거같아요.

먹으면서 부모님하고 같이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살짝 가격이 있긴하지만 요즘 워낙 다 비싸잖아요.

 

주머니 가벼우신분들은 마트에서 닭사다가 마늘 듬뿍넣고 끓여드셔도 괜찮겠죠?

사실 닭은 누가해도 맛있긴 하잖아요?

저는 낼 초복에는 집에서 끓여먹으려구요.

더위야 가라~!!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