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처럼 더울때는 밖에 나가서 사먹는게 제일입니다~!!

 

하지만 베개거지는 이번에 일을좀 쳤어요.

 

이열치열~!! 더울때 그냥 확 덥게 음식을 해가지고 에어컨 밑에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여름날 에어컨 밑에서 먹는 음식이라~~뭘 먹어도 꿀맛이겠죠? 헤헷

 

 

다들 수육 어렵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겠죠?

사실 수육처럼 간단한 음식이 없어요.

다만 시간이 걸리고 끓일때 겁나 더움요.

 

마트에서산 돼지 앞다리를 냄비에 넣습니다.

 

여기서 저 냄비는 이번에 이맛에서 구입했는데 글쎄 무려 6,900원에 득탬했어요.

다이아몬드 코팅이라고 써있긴한데 6,900원에 많은걸 바라지는 않겠어요. ㅋㅋ

혹시라도 저렴이 웍팬이 지금 필요하시다면 이맛흐로 달려가세욥~!!

 

다시 본론으로돌아와서 마트에서 2,600원에 구입한 저렴이맥주 필라이트 1.6리터 패트병 맥주를 냄비에 꼴꼴꼴 부어줍니다.

다 넣으면 많구요 1/3정도 남겼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집에있는 생강 한토막(없으면 안넣어도 오키)과 마늘 10알정도를 넣어줍니다.

이제 뚜껑 덮지않고 40~50분을 꾸준히 끓여주면 됩니다.

뚜껑을 덮어주면 더 빨리 익긴할거같은데 어디서 주어들었는데 열어놓고 끓여야 잡내가 휘릭 날아간다더군요.

 

그리고 저렴이 냄비는 뚜껑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ㅋㄷㅋㄷ

 

 

40~50분이 지난후 고기를 건져서 먹기좋게 썰어주면 완성~!!

 

 

고기를 건져낸 냄비입니다.

맥주가 잔뜩 쫄아버렸죠? 이건 먹지마세요. 하수구에 양보하세요.

 

맥주로 끓일때 힘든점이라면 온 집안에 맥주냄새로 가득찰꺼에요.

술 안좋아하시는분들 주의하세요. ㅋ 하긴 술 좋아해도 저냄새는 좀 힘들긴합니다.

문 활짝활짝 열어놓고 끓여주세요.

 

 

수육은 준비되었으니 준비할것은 바로 슬라이스 문어입니다.

요것도 이맛흐에서 구입했어요.

모리타니아산 문어입니다.

모리타니아는 어디있는 나라죠?

맛난 문어 잡아줘서 감사합니다.

 

 

문어수육김치삼합을위해서 김치는 묵은김치를 흐르는물에 박박 빨아서 꼭 짜서 준비합니다.

안씻고 그냥 먹어도 괜찮아영~

저는 그냥 느낌있게 씻어보았어요.

 

 

쌈야채랑 양파, 청양고추도 옹기종기 썰어서 준비합니다.

우훗.. 이제 필요한건 뭐?

에어컨 스따또~!!

 

아~여기가 바로 천국이죠~!!

 

문어수육김치삼합을 아무것도 찍지않고 먹어봅니다.

아하...먹어보니 초장이나 쌈장이 살짝 들어가긴 해야겠더라고요. ㅋㅋ

문어의 쫀득함과 수육의 부드러움 김치의 아삭함이 어울어져 환상 궁합~!!

굿굿~!!

 

 

수육은 배추에도 싸 먹어봅니다.

맛이 없을수 없는 맛!!

 

 

수육을 상추, 깻잎에도 싸먹어봅니다.

아...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해산물은 역시 깻잎쌈이 와따요~!!

문어는 깻잎에 싸먹어봅니다.

아...맛있어욤.

 

삼합으로도먹고 싸먹기도하고 그냥먹기도하다보니... 어느샌가 다 먹어버렸어요.

분명 엄청나게 먹었는데 허기가 지는건 왜때문이죠?

 

 

그래서 집에있는 냉면을 끓여버렸어요.

그것도 무려 3인분이나 끓여버렸어요. ㅋㅋㅋ 배 터질 작정인가..아님 먹방이라도 찍어야할판입니다.

냉면과 육수만 넣으면 아쉬우니께 오이를 피쳐링해보았습니다.

연겨자로는 하트를 그려보려고 노력은해봤습니다.

 

 

잘 섞어서 먹습니다.

음.......뭔가 부족한 맛이랄까요??

 

 

냉장고에 돌아다니던 쌈무를 잘라서 넣어주고 육사시미샀을때 받았던 양념장을 올려줬습니다.

 

넣어주니 훨씬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3인분의 양을 다먹지는 못하고 거의 1인분은 남았어요.

고군분투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부턴 식탐부리지않고 적당히 해야겠어요.

 

보고있나 준하우스!!

 

에어컨밑에서 문어수육김치삼합과 냉면을 후루룹챱 맛나게 먹은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