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쌀국수가 땡기는 그런날이 있잖아요? 그게 바로 지금입니다.

 

쌀국수는 집에서 만들어먹기 참 힘들죠.. 그렇다고 컵라면 쌀국수를 먹으면 그맛이 절대 안나죠.

 

그래서 모현동에있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월남선생으로 출발~!!

 

 

월남선생은 2층에 위치해 있네요.

1층입구에는 입간판이 딱 세워져있어요.

오오 옴총 기대가 됩니다.

 

 

2층은 너무 높으니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2층에는 월남선생말고 무한리필 함박스때끼랑 돈까스집도 있네요.

일행중 한분은 분명 월남선생을 가기로 해놓고 돈까스집에 들어갔다죠? ㅋㅋㅋ

물론 바로 나왔습니다.

 

 

2층 월남선생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깔끔깔끔해요.

 

 

월남선생은 주문결제시스템이 셀프에요.

요즘 인건비가 비싸니까 요런 시스템이 많이 생겨나는거 같아요.

 

 

주문기계옆에 메뉴판이 있으니 찬찬히 골라보시면 될거같습니다.

 

 

매장에서 먹을거기때문에 매장을 선택하고 먹고싶은걸 콕콕 찍어주면 되지용~

 

 

결제를 마치면 주문서가 뽀료롱 하고 나와요.

 

 

주문번호를 꼭 챙겨서 주방 번호가 뜰때 음식을 가져오면 됩니다.

푸드코트랑 똑같으니 긴장할필요는 없어욤.

사실 이런 시스템 처음가면 저는 긴장됩니다. 저만그래요? ㅋ

점심시간에는 유린기, 월남쌈, 화이타는 주문이 안된다고합니다.

 

 

이용방법은 테이블에 또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요.

발권, 웨이팅, 배식, 반납 끝!

올 셀프~!!

 

 

쌀국수 맛나게 먹는법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칠리랑 호이산소스를 3대1 비율로 섞어서먹으면 황금비율소스라고해요.

사진만찍고 안섞어먹어봤네요. ㅜ.ㅠ

다음에가면 꼭 넣어먹어봐야겠어요~!!

 

 

테이블마다 앞접시와 물티슈, 호이산소스, 칠리소스가 놓여있어요.

 

 

셀프바가 있으니 반찬이랑 필요한걸 선택해서 가져가면 되겠죠?

이런거 넘 좋아요. 눈치안보고 가져갈수 있으니까요.

셀프바옆에 육수도 있으니 육수가 부족한분들은 더 가져가면 되요.

아....넘나조쿤..

 

 

고수와 숙주 반찬셋팅입니다.

청양고추도 고수속에 숨겨져 가지고왔어요.

전 고수 엄청 좋아하거든요.

고수 따로 사먹으려면 엄청 비싼데 눈치안보고 너무나 좋아욧!!!

 

 

숯불고기비빔쌀국수 5,900원입니다.

비쥬얼은 고기올라간 비빔국수느낌이랄까요?

볶음쌀국수시킨다는게 비빔쌀국수로 잘못 선택했다합니다. ㅋㅋ

 

 

얼큰해물쌀국수 5,900원입니다.

국물 떠먹어봤는데 짬뽕맛나더라구요. 맛있다고합니다.

 

 

베개거지 PICK 선생쌀국수 3,900원입니다.

이렇게 착한가격에 쌀국수를 만날수있다니 영광이에용.

 

 

짜조 2개에 2,900원입니다.

음......이건 가격이 좀 나가긴합니다.

 

 

선생쌀국수에 고수를 마구마구 집어넣고 숙주를 마구마구집어넣고 잘 섞어 먹습니다.

아~~정녕 3,900원인가요? 너무 괜찮은거아니에요?

진한 육수와 고수, 청양고추와 숙주의 하모니~!!

맛있어용~

아쉬운건 소스를 넣어먹지 않았다는 점이죠. ㅋㅋ

진짜 조만간에 또 갈꺼라구요~꼭 넣어먹어봐야즹~

 

 

비빔쌀국수....이건....음......비추비추...비추추....

비빔국수맛이 아는거같긴한데 짜요.

그래서 나중엔 육수에 씻어드시더라구요. ㅋㅋ

볶음 쌀국수는 궁금하긴 합니다.

 

 

짜조입니다.

칠리소스에 퐁당~!!

무난무난한맛인데요.

가격은 조금 나간다는게 함정이죠.

 

 

싹싹 다 먹었어요.

아~잘먹은 한끼였어요.

 

 

우훗 식후에 커피도 뽑아먹을수 있어요.

커피맛도 괜찮습니다.

 

쌀국수를 이렇게 착한가격에 먹을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확실히 결제부터 식기반납까지 셀프로하면서 가격이 다운되는거 같아요.

 

차려주는 음식 먹고싶으신분들은 비추~입니다.

그래도 가시고싶으시면 엄청 잘 챙겨주는사람과 같이가는수밖에요. ㅋㅋㅋ

무엇보다 고수좋아하는사람들은 지금 뭐하세요? 당장 월남선생으로 출발!!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