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두가지를 소개해 드릴텐데요. 어쩌다보니 둘다 피코크 제품입니다.

 

딱히 피코크를 좋아하는건 아닌데 먹고나서 포스팅을 하려다보니 피코크 제품이더라구요. ㅋㅋㅋ

 

먹을때도 몰랐던 사실입니다.

 

뭐 어찌됐든 포스팅 시작 할께요~데헷^^

 

 

피코크 계란말이입니다.

에헤헷^^ 이마트에서 인하상품으로 1,190원에 구입했어요.

원래 가격은 2,380원 이였겠죠?

인하코너에 계란말이 베이컨맛하고 참치맛하고 있던데 처음엔 참치를 집었다가 베이컨으로 변경해줬습니다.

 

 

조리방법이랑이 써있어요.

반찬, 아이들간식, 술안주로 좋다고하네요.

오홍 술안주~!! ㅋㅋㅋ

 

 

뒷면입니다.

아....제손이 똥손인지 제핸드폰이 똥폰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폰이 많이 거슬립니다.

이러다가 깊숙한곳 잠자고있는 디카를 깨울수도 있을거같아요.

 

 

계란말이박스 안에는 저렇게 한덩어리의 계란찜같은게 들어있어요. ㅋㅋ

저 한덩어리를 비닐을 1~2cm만 가위로 잘라주고 전자랜지에 40초를 돌려줍니다.

저는 50초 돌려줬어요.

 

 

비닐에서 한덩이를 꺼내줍니다.

뜨거운느낌보다는 따뜻한 느낌이 강해요.

냄새 너무 좋더라구요.

오오~~~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계란찜 같은 느낌일줄 알았는데

진짜 계란말이더라구요.

자세히 보면 돌돌돌 말려있어요.

그래서 자를때 돌돌말린게 살짝씩 풀리긴 하더라구요.

신경쓰일만큼 풀리지는 않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역시 계란말이는 케찹이죠. 헤헤헷

한입 먹어봅니다.

오잉? 너무 맛있는데요.

베이컨도 간간히 씹힙니다.

탱탱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참치맛도 사올껄 아쉽더라구요.

항상 1,190원이라면 하루에 하나씩도 사먹을수 있을것도 같아요. ㅋㅋㅋ

다음번에 또 인하하면 꼭 사야겠습니다.

 

 

이번에 먹어볼제품은 피코크 탄탄멘입니다.

이마트 인하상품으로 3,240원에 구입했어요.

원래 가격은 6,480원이겠죠?

 

 

뒷면입니다. 또 먹을거라고 왜치고 있네요.

과연 또 먹어볼것인지 궁금하죠잉~!!

 

 

2인분양입니다.

1인분만 끓여볼까하다가 그냥 다 끓여버리려구요.

조리방법도 2인분 기준으로 나오기도 했구요.

내용물을보니 2인분도 가볍게 먹을수 있을것도 같아서요.

 

 

끓는물에 면을 2~3분 데치고 채반에 받쳐줍니다.

아.....나 귀찮은거 딱 싫은데 이거 꽤 귀찮은 제품입니다.

 

 

냄비에 물 300ml를 넣고 소스를 넣고 잘풀어준다음에 시금치 혼합건데기를 넣고 끓어오르면 불을 끄라고 합니다.

마지막에 혼합깨분말을 넣고 마무리를 하라고하는데.....

저는 그냥 주전자에 300ml보다 조금더 끓여서 그릇에 담아줬어요.

 

 

있는스프는 다 넣어줍니다.

 

 

젓가락으로 마구마구 저어줬어요.

그럭저럭 잘 풀리더라구요.

냄비에 하면 더 좋긴하겠는데.. 귀찮은건 세상 싫어요.

설마 저렇게 먹는다고 탈나는건 아닐꺼에요. ㅋㅋ

 

잘 저어준 소스탕위에 채반에 준비해둔 면을 퐁당 넣어줍니다.

음...느낌이 안살아요.

 

 

마구 비벼봅니다.

그래도 먼가 안이쁘네요.

 

 

고춧가루를 데코로 살짝 풀어봤습니다.

음....플레이팅은 포기하고 그냥 먹기로해요. ㅋㅋ

 

 

추룹추룹~!!

음... 국물은 짜요. 300ml보다 더 넣었는데도 짜다고하면...물을 더 넣었어야 할까요?

아니면 국물은 먹는게 아닌가요?

 

일본가서 탄탄멘 먹어봤을때 국물까지 먹었었는데.. 혼란이 옵니다.

 

 

그래도 면은 많이 안짜더라구요.

 

국물은 포기하기로 합니다.

이거 근데 매워요. 입도 얼얼하고 목구멍도 따끔따끔해요.

고추의 매운맛이아니고 후추매운맛일까요?

먹을만 하긴한데 딱히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아 근데 이게 호불호 있을것도 같아요. 좋아하시는분들은 계속 사드실수도 있을듯 합니다.

짜고 맵고 자극적인것들 좋아하시면 추천~!!

 

저는 인하상품이라 사먹기는 했는데 원래 가격이였으면 사실 손도 안갔을거 같아요. ㅋㅋㅋ

재구매 의사는 단호하게 없습니다.!!

 

하지만 계란말이는 재구매의사 있어요~~계란말이 쫭~좋음용.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