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 포스팅은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이어집니다.

 

5월20일 1일차 출발-> 해동용궁사 -> 동백공원 -> 내호냉면 -> 깡통시장(부평통닭) -> 토요코인 부산역2

 

5월21일 2일차 숙소출발 -> 송도해상케이블카 -> 이흥용과자점(문현본점) -> 명가떡집 -> 수영돼지국밥 ->집으로~

 

송도 해상케이블카에서 이제 이흥용 과자점으로 가볼까 합니다.

 

이왕 부산까지 왔는데 본점으로 고고씽!!

 

 

주차는 주변에 잠깐 해도 괜찮은 분위기긴 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불안하신분들은 주변 마트주차장에 주차하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우앙 빵집문 너무 예쁘네요.

동네빵집분위기입니다.

생각만큼 규모큰 빵집은 아닙니다.

 

 

빵들이 꽤 있네요.

빵샷빵샷~!!

 

 

빵샷빵샷~!

이흥룡제과점은 시식빵들이 없네요.

이때만 그랬는지 원래 없는지 모르겠어요.

동네빵집의 묘미는 시식빵인데요. 아쉽당~

먹어보고 맛난거 사면 딱 좋을텐데요

 

 

빵샷빵샷~!!

 

 

빵샷빵샷입니다.

음..10시 반정도 갔었는데 안나온 빵들이 많더라구요.

물어봤더니 12시 전후로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12시까지 기다릴수는 없어서 저는 그냥 나온 빵들중에 맘에드는것만 겟!!

 

 

고른빵들을 계산대에 올려놓습니다.

 

 

별로 안고른거같은데 가격이 상당해서 손이 후덜덜 떨렸어요. ㅋㅋㅋ

저도 요즘 물가를 잘 알긴하는데도 손떨리는건 어쩔수 없더라구요.

 

계산할때 이흥용과자점에서 제일 유명한빵이뭐냐고 물어봤는데 검정고무신이라고 하더라구요.

그것도 12시 전후로 나온데요. 으흑..

 

오잉 그러고보니 계산서에는 이흥용베이커리라고 찍히네요.

왜 이흥용과자점일까요?? 이흥용빵집이 더 정감가는 느낌이에용. 헤헷

 

빵이 빨리 마른다고 빨리 먹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말을 잘들어야죠. 빨리 먹기로합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빵부터 챙겨먹어요.

손바닥만한 미소빵입니다.

가격이 무려2,800원입니다. ㅋㅋ

맛있겠죠?

 

 

비닐 해제!!

 

 

단면을 보여드리기위해 커팅해보았습니다.

빵위에 계란감자셀러드가 올라가있는거 같은데요.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그맛입니다.

엄청난맛은아닙니다. 당연하지만 맛은있어요. 빵위에 셀러드잖아요.

 

 

손바닥보다 작은 커스터드크림빵입니다.

가격은 1,800원입니다. 아하하하~ 왜 웃음이날까용~?

 

 

가격만보면 커스터드크림이 완전 빵빵하게 들어있을거같지만요.

현실은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홀쭉해요. 빵이 다이어트 했을까요?

맛도 그냥 평타 쳤어요.

 

손바닥빵 2탄 단팥빵입니다.

가격은 1,700원입니다.

슈크림빵이랑 마찬가지로 미니미니해요.

 

 

미니미 단팥빵 내용물도 보여드릴께요.

언뜻 엄청 내용물이 알차보이기는 한데요.

사이즈가 ㅋㅋㅋ 말.. 잇..못..입니다.

맛은 평범하게 맛있어요.

 

아하~그렇구나..

 

하지만 이외 빵들은 맛있다고합니다. 바질크로칸트랑 어니언브래드 엄청 맛잇다고하네요.

사실 저는 그 빵들은 선물로 뿌려서 못먹어봤거든요.

혹시라도 이흥용과자점 가시는분들은 손바닥빵들말고 다른종류를 사시기 바라옵니다.

저도 혹시라도 아주~~혹시라도 다시가게되면 손바닥빵들은 쳐다도 안볼꺼에요.

 

돈쓰고 싶으신분들은 부산 가시면 한번쯤 가보셔도 될거같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이기때문에 빵값이 비싸다고 느끼는것도 저만의 생각일뿐입니다.

 

그럼 다음 부산명가떡집으로 돌아올께요.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