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부산여행 2일차 시작합니다.

 

5월20일 1일차 출발-> 해동용궁사 -> 동백공원 -> 내호냉면 -> 깡통시장(부평통닭) -> 토요코인 부산역2

 

5월21일 2일차 숙소출발 -> 송도해상케이블카 -> 이흥용과자점(문현본점) -> 명가떡집 -> 수영돼지국밥 ->집으로~

 

숙소에서 나와서 바로 송도 해상케이블카로 직행합니다.

5월20일은 바람이 너무 강해서 운행중단이더라구요.

제발 운행하길 기도하면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어요. 다행하게 운행한다고 뜨더라구요.

송도해상케이블카 검색하면 운행여부가 나오니까 검색하고 가세요.

 

저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인터넷으로 예약한다고 시간선택하는건아니구요. 그냥 날짜선택만 할수있어요. 그리고 1인당 천원 할인됩니다.

 

 

저는 여기 케이블카 매표소 바로옆 노상주차장에 주차를했는데요.

여기다 하시지 마세요!!

따로 케이블카 주차장이 따로있어요.

매표소 옆 건물 송림주차장에 주차하시면 티켓팅하신분들은 주중1시간 주말2시간 무료에요.

송림주차장이 만차일때는 남향주차장에 주차하세요~^^v

저는 괜히 여기에다 주차해서 마음조렸습니다.

 

 

그래도 굳이 여기에다 주차하고싶다시는 분들은 오전11시부터 밤11시까지 10분마다 300원입니다.

저는 오전11시 전에 빠져나와서 주차요금은 안내긴했어요. ㅋ

 

 

바로옆 매표소로 향하는곳이 있어요.

 

 

매표소로 쭉쭉 들어갑니다.

 

 

이용요금은 이러합니다.

에어크루즈는 바닥이 막혀있는케이블카구요, 크리스탈크루즈는 바닥이 유리로 돼있는 케이블카입니다.

선택해서 예약을하시던지 현장에서 구입하시면 되요.

티켓발권은 온라인전용과 현장전용이있어요.

저는 예매를 미리해서 온라인전용에 줄을섰는데 왜인지 현장전용분들보다 더 느리게 발권을 했네요. ㅋㅋ

 

 

크리스탈크루즈 왕복티켓입니다.

편도로도구입이 가능한데...과연 편도로 구입하는사람이 있기 할까요?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는데 왕복으로 구입해야겠죠?

 

 

사탕도 한사람당 하나씩 줍니다.

받고나서 먹어봤는데요. 스틱이 플라스틱이아닌 종이여서 나중에는 너덜거려서 막판까지 다 못먹고 버리고 말았네요.

침부자 베개거지입니다. ㅋㅋㅋ

 

 

에스컬레이터를타고 4층으로가면 탑승구가 있어요.

에어크루즈와 크리스탈크루즈 입구가 다릅니다.

파란색라인이 에어크루즈, 빨간라인이 크리스탈크루즈입니다.

 

 

빨간라인을 따라서 크리스탈크루즈를 탑승합니다.

탑승시간이 10시정도 된거같은데요.

이때는 한가해서 바로 탑승했어요.

 

 

문이 닫히고 출발합니다.

 

 

덜컹하면서 슈슈슉 올라갑니다.

 

 

바닥이 유리..유리.. 뻥 뚫려있어요.

음?? 엄청 스릴있고 무서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안무서워서 놀랐어요. ㅋ

 

 

준하우스와 바다위 발샷도 찍어봅니다.(욕아님요)

 

 

저멀리 다리도 보이네요.

무슨다리인지는 모르겠지만요.

 

 

호옹 주차장위를 지날때는 쪼금 무섭더라구요.

왠지 바다위에 떨어지면 그나마 살수도 있을거같은데 저 시멘트 바닥위로 떨어지면 죽을거같아서 그럴까요?

 

 

케이블카에서 내리면 잠깐 포토타임이 있습니다.

기념삼아서 사실분들은 사셔도 괜찮을거같긴한데 막무가내 설명도 안하고 "거기 서시고 찍습니다" 하고 2방찍습니다.

놀이공원이라고 생각하면 편할것도같은데 기분은 그냥그랬어요.

 

 

야외광장으로가는 엘리베이터안입니다.

케이블카에서 대마도가 보인다고하는데 이날은 안보였어요.

아쉽습니다.

 

 

야외광장입니다.

탁트여서 기분 좋더라구요.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요.

 

 

오잉 이건 뭘까요??

 

 

VR스카이스윙이라고 하네요.

절벽에 대롱대롱 메달려서 그네타는건가봐요.

헤엑 생각만해도 무섭습니다.

다행하게도 7,8월 하절기에만 시행한다고하네요.

 

 

이제 돌아갑니다.

별거없어요. 그냥 올라갔다가 돌아보고 내려오는거 ㅋㅋ

 

 

내려오는길 송도 스카이워크도보이네요.

사실 송도스카이워크도 가보려고했는데 위에서 바라본걸로 대신하도록 할께요.

아잉 편해~!!

 

 

제가 주차한 노상주차장도 지나쳐 갑니다. 우왕~~

 

 

이제 차를 찾아서 다음 일정으로 가기로합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한번쯤 타보면 괜찮을거같습니다.

딱히 크리스탈크루즈로 탈필요는 없을거같아요. 밑이 유리로된거말고는 별다를건 없는거같아요.

밑에 쳐다보는거 한 4~5번 보고는 안보는거같거든요.

그냥 5천원 저렴한 에어크루즈 추천입니다.

 

그럼 다음 이흥용과자점(문현본점)편으로 돌아올께요.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