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온 코바늘인형은 폼폼푸린!! 무려 머리띠로 만들어왔어요. ㅋㅋㅋㅋㅋ하다하다 머리띠까지 만들어버림...ㅋㅋㅋ

 

먼저 도안공개 영상부터 보고 오실께요. 젭알~

https://youtu.be/h0TTXiH07Vg

좋아요 구독 눌러 주세용~

 

사진방출시간입니다. 즐겨주세요. ㅎ

짜잔짜잔~~머리띠는 다이소에서 천원짜리 무광머리띠를 사용했습니다. 두개니께 2천원 ㅋ
머리띠랑 인형은 벨크로로 고정해주기!! 사실 그냥 머리띠에 고정해도 되기는 하는데 평상시에 달고다니면 쫌 그르차나여 ㅋㅋㅋ
인형에도 벨크로 연결해서 붙였다가 땠다가 하기. ㅎㅎ
인형은 폼푸말고 다른캐릭터로 만들어서 붙였따 띠어도 되니까 아주 괜찮은거 아닐까 혼자 칭찬하기 ㅋㅋㅋ
요래요래 다시 붙여보기 ㅋㅋ
혼자 두개 다 착용해보기 ㅋㅋㅋㅋㅋ

에버랜드 산리오존이 생겼다길래 착용하려고 만들기는 했는데요. 평상시에는 인형을 제거하고 그냥 머리띠로 하고 다녀도 되니까 아주 유용한거 같죠? ㅋㅋㅋㅋ혼자 유용하다고 좋다고 막 우기는 즁!!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