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7년 11개월만에 복성루에 재방문 했습니다. 꺄~~!!

예전에 다녀온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하세용~

https://100hand.tistory.com/206

 

[식당탐방]군산 복성루 짬뽕먹고 이성당 빵으로 마무으리~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2016년도 밝았으니 음 뜬금없이 신년맞이 짬뽕을 먹으러 가보도록 합니다. 아하핫 항상 군산에가면 꼭 복성루에 가서 짬뽕을 꼭 먹어보고 싶다고 다짐다짐을 했었는

100hand.tistory.com

그때는 딱 밀릴때가서 대기를 했었는데 말이죠. 아련한 추억... 그땐 참 젊었었즤.....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하항

평일 오전에 가서 대기는 없었습니다. 럭퀴~!!
주차는 맞은편 대한적십자사 군산봉사관에 했는데요. 요날 쉬는날이라서 요기다가했습니다.
가격은 거의 8년만인데 2천원밖에 안오름. 요즘 가파르게 올라가는 물가생각하면 꽤 친절한 상승이랄까낭?

당연히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짬뽕 만원의 행복을 한번 찍어볼까낭~! 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역시 짬뽕!

주문하면 빈그릇이랑 물이 나옵니다.

예전에는 두명이면 거의 합석을 해야했는데(테이블도 안넓었는데 합석해서 좀 불편했음) 지금은 빠형태로 증축한곳이 있어서 그곳으로 안내받았습니다. 굿굿!!

초장통인줄알았던것은 춘장통이였음 ㅋㅋ
예전보다 더 깔끔한 분위기의 짬뽕입니다. 새우도 곱게 한마리 올라가 있어요.

그릇도 스댕(?)그릇으로 바뀌고 훨씬 깔끔!

예전에는 꼬막이 들어가 있었는데 철이 아니라서 그런가 아니면 꼬막은 완전 빠진건가?? 꼬막은 안들어있어요. 꼬막 좋아하는 베개거지는 살짝쿵 아쉬움.
면부터 호로롭!!
예전에는 돼지고기맛이 너무 나가지고 제 입맛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더 깔끔해져서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히힛^^

예전 뭐랄까 더 무거운 느낌의 짬뽕을 좋아하셨다고하면 조금은 가벼워져서 실망스러울수 있는데 저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예전이랑 똑같이 국물먹을때는 조개류 껍질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칫하면 이가 나가거나 껍질이 바로 들어갈수있어욧.

 

조개류가 확실히 적어졌지만 전 좋았습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