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교촌치킨을 먹었습니다.

 

연말이라 2024년 탁상달력을 증정해주더라구요?

 

우왕~~

꽤 그럴듯한 포장. 기대감 뿜뿜.
마치 이안에 애플펜슬 들어있을거같은 느낌이랄까?
비닐 제거 클리어.
오홍~~2024년을 나타내는 24가 한쪽에 적혀있구요.  느낌이쒀~!
한장을 넘겨보니?? 응?? 절임무???
마...마늘??
그나마 좋아하는 맥주..
데스크에 놓아봤습니다.

귀여운거 좋아하는 베개거지는 아무래도....치킨무랑 마늘같은건 견디지 못할거같아서.....

 

그냥 내돈내산 지갑을 열어서 귀여운 탁상달력을 구입하기로 맘을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교촌치킨팬분이 있다면 꽤 좋아할 아이템일수도 있겠네요... 전 아님. 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