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의 요리조리시간!!

초당옥수수 콘치즈함박을 먹어보도록 합시다.
국산 돼지고오오기~초당옥수우우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17~18분 조오리!
두개를 꾸버꾸머줘야징
돌아가는동안 동까스 소오스를 준비!
노릇노릇하게 구어진 초당옥수수 함박스때끼.
반을 딱 갈라보면 치즈 크림 콘옥수수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대망의 맛은??

 

아......초당옥수수랑 돼지고기는 그냥 따로 먹쟈.. 제발.. 

 

이건 뭐 니맛도 내맛도 아니랄까?? 돈까스 소스맛으로 어찌저찌 하나는 먹긴했는데요...뭔가 속이 느글거려....ㅋㅋㅋㅋㅋ

 

최근 먹은 음식중에 제일 독특한맛이랄까??

 

나머지 하나는 옥수수부분을 파내고 함박스테이크부분만 먹었어요. 그나마 먹을만했습니다. ㅋㅋㅋㅋ

 

와.....나머지 애들은 어떻게하쥐??? 미쵸미쵸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