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주도 폭포투어를 마치고 숙소에서 잠깐쉬고 저녁밥 먹으러 갑니다앙~~

 

바로 백종원쓰앵님의 다다익고!!

고기 먹으러 간다간당!
들어 간다간다!!
영업시간 체크하시고 브레낏타임 체크하시고용~
브레이크타임 끝나는5시 딱 맞춰갔는데 저희가 첫손님 꺄~!!
먼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주시고요.
꼬기 고르러 갑니다.
아주 고기들이 영롱영롱쓰~!
흑돼지한판이랑 버섯모듬을 들고 왔어요.
셀프바 부터 훅 둘러보구요. 쏘 깔끔.
그릇, 집게도 있고용
기본찬이 깔립니다.
기본상차림비 있어요.
열무냉국수도 맛나겠넹.
아무도 없어~~히히 넘 좋더라고용
흑돼지 삼겹살부터 올라간다간다!
순한 한라산이 빠지면 안될거같음.
삼겹살이 익아가는거같으니까 흑돼지목살도 올려주시면서 버섯도 올라갓!
멜조림이 나옵니다. 조리후에 나오니까 나오는동시에 먹어도 됩니다아~

기본으로 나오는 멜조림은 추가요금은 없어요. 

다다익고 즐기는법 참고하세용.
추가로 더 먹고싶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추가추가.
계란찜이랑 흑돼지김치찌개를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멜조림은 추가로 마늘이랑 청양고추를 넣어줬어요.
파채, 양파절임이랑 청양고추 톡 넣고 멜조림살짝!! 넣어서 한쌈그득!! 와 맛이 없을수가 없음 ...

포스팅하는 지금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먹고시풔!!

꽈리고추도 구어먹으면 달큰하니 맛있더라구요.
김치찌개 등장이요.
와 진한 느낌의 김치찌개!
계란찜도 곧 폭팔할거같아요.
김치찌개에는 공기밥이 포함되어나옵니다. 아주 꾹꾹 눌러담아줌. ㅋ
뽀얀밥에 김치찌개 이건 뭐 필승조합.

여러분 다다익고가면 배불러도 김치찌개는 꼭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왜?? 맛있으니까!!

가슴이 뿌듯해지는 상차림. 아...이게 행복이지.
이번엔 목살이닷!!
멜조림에 졸여진 청양고추도 넣어서 함냐함.
김치찌개 계란찜에 밥넣어서 비벼먹음. 미쳐미쳐
여기다 콩나물까지 추가해서
고기랑 함께 상추쌈싸먹으면 진짜 여기는 천국?
다 먹고 바로 밑에 뺵다방에서 말차프라프치노 먹은건 비밀. ㅋㅋㅋㅋㅋ

다다익고 깔끔하면서 맛있는 흑돼지 즐기고 싶으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가격도 제 기준엔 착한거같구요. 

 

다음에가면 또 갈거같음. 아....또먹고싶다. 다다익고 신서귀포점 추천추천~!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