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밥맛좋게 산책을 다녀왔으니까 저녁을 맛있게 먹어보도록 할까요? 헤헤^^

고등어회전문점인 제일수산!! 숙소(윈스토리호텔)에서 걸어서 10분정도걸려요. 낄낄 최고닷
꺄 두근두근.
한라산 순한으로 먹어보쟈!! ㅎㅎ 숙소에서 걸어올수 있어서 진짜 좋다앙~
활고등어회를 먹을꼬양~방어나 한치회도 있어요. 두명이서 먹을거라 소 5만원짜리도 괜찮을거같지만 조림도 먹고싶으니까 중 6만원짜리로 주문.
물티슈도 제주도 스럽당 ㅎ
다른쪽벽
밑반찬 등장!!
고등어초밥 4점 간장살짝찍어먹어요.
콘치이이즈~
후르츠칵테일은 사실 손도 안댔어요. 히히 ^^ 시원한 콩나물국은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오징어? 한치무침은 새콤매콤해보였는데 고소한게 더 크더라구요.
고등어회 등장!
고등어회는 같이나온 양념밥이랑 야채소스 김이랑 같이 먹으면 찰떡콩떡.
야채소스는 잘 섞어주구용~
김위에 양념밥 쪼매넣고~고등어회는 소스에 퐁당퐁~
밥위에 올려줍니다.
묵은지도 곁들여도 좋은데요. 묵은지는 따로먹는게 더 맛있음 ㅋㅋ
자꾸자꾸 싸먹고싶은맛!! 그리고 김이 진짜 맛있어서 추가해서 먹었어요. 맛있다아! 술이들으간다 쭈쭈쭈쭉!
회를 거의 먹어갈때쯤 조림이 나와요. 한참 푹 끓여주는게 더 맛있으니까 폭폭 끓여주세요.
조림에 들어있는 무는 무조건이죠. ㅎㅎ
고등어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쓱쓱싹싹 클리어.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고등어철이면 훨씬더 맛있을거같아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무조건 조림포함으로 먹길바랍니다. 맛이쑤니까!!

 

그럼 안녕 :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