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우훗!!이마트에서 장본물건이 배달이왔습니다.

룰루 달려나가요. 배달기사님 환영환영 반갑습니다. 자 결과물을 보실까요?

오이입니다.

오이 오이 두개!! 사실 이 오이 김치나 피클 담아먹는 그런거라면서요? 그냥 싸서샀는데말이죠.

맛은 비슷해요. 아니 같은것도 같은데 제입이 워낙 싸서 잘 모르게쏘요. 마이쩡!!

상츄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한우를 빛내줄 상추도 잘 도착했습니다.

계란입니다.

계란계란 음흠흠 어디어디한번 사이즈 측정을 해봅니다.

계란 사이즈 측정중입니다.

흠흠...저번보다 아주 미세하게 큰것도같지만 역시 작은 사이즈. ㅠㅠ

하지만 세일해서 봐줬습니다.!! 나의 완전식품 계란 그래도 좋..아합니다.

한우입니다.

대망의 한우!! 상주한우라고써있습니다. 상주가 한우로 유명한지는 저는 잘모르겠지만요. ㅋㅋ

어맛!!300그램을 시켰는데 326그램이나와쏘요. 이것이 바로 이마트 배달의 묘미!! (흐믓~~)

뜸두부입니다.

캐나다 우수한콩과 한국의 기술로 탄생한 뜸두부! !그냥 싸서 산거 알잖아요. ~!!킬킬킬!!

재래김입니다.

백수인의 필수품 들기름으로 구운 재래김~!! 무려 20봉!!

자 여기까지 장본 결과물을 보여드렸구요.

어서 본론으로 들어와서 대망의 한우를 어서어서 구어먹어야지요.

준비는 빠를수록 좋다.

굽기 준비물입니다.

언제샀는지 기억조차 나지않는 아끼는 불판! 쌈장은 그냥 통째로먹어야 진리! 기름장을 후딱 그릇에 부어주고!!

한우!!나의한우 상주한우를 준비합니다. 참 먹다남은 고추나 마늘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음힛!

소고기굽는중입니다.

오~2등급이라고 하는데..음...1등급이고 2등급이고 저는 잘 몰라요. 맛만 좋으면 오우케이~~

아~불판위의 저 늠름한 자태!!

뒤집힌 소고기입니다.

뒤집어욧!! 꺄~~~~~~~~~~~우리집 불판이 그릴불판이었나? ㅋㅋ 모양이 아주그냥!!

지글지글 엄청나게 맛있는 냄새가 스믈스믈 올라옵니다. 음히히히

상추쌈준비합니다.

상추도 얼릉얼릉 씻어주구요. 상추 상태도 괜찮습니다.

(야채탈수기가있음 좋겠다는생각을 잠깐하구요.) 어서 고기고기!!

고기컷팅했습니다.

먹고싶은 크기로 잘라줘요. 냄새는 진짜 좡난아니에요.~!! 냄새만큼 고기가 맛을내줄것인지~!!

두구두구!!기름장에 콕 찍어먹어봅니다.

흠...상품평에 고기가 질기다고 나와있었는데.. 아주 살짝 질긴감이 없진 않지만!!

음 역시 고기는 한우ㅋㅋ 맛있어요 헤헤헤~~

상추쌈입니다.

역시 고기는 쌈이죠!!! 한쌈 하실래요??

마이쩡~~마이쩡!!

다먹었습니다.

아~깔끔해진 고기판입니다!!

음...역시 고기는 한우긴한데요.

저같이 주머니사정이 빈곤한사람들한테는 호주산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전 호주산도 맛있거든요 ㅋㅋ 세일기간에 잘만선택하면 오늘산 한우가격의 1/5에도 사먹을수있는뎅~~

왜 한우 맛있다고 잘먹고 호주산 타령이냐구요?? 흠 그냥 그렇다구요~~에헤헷~!!

이상 한우먹은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공감눌러주시면 꿈에서 한우먹는다는 전설이 두둥!!)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