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은 집에서 거의 햇반을 먹거나 하는데요.

햇반이 거의 다 떨어졌어요...굳이 말하자면 이마트에서 세일해서 산 햅쌀밥이 한개밖에 안남았어요.

보통 하나남았을땐 밥을해요. 아이싄난다!!

매일 밥을 해먹기도 사실 번거러울뿐더러(사실 귀찮아요..네 그렇습니다.) 해놓은밥 계속 보온에 놔두기도 그렇잖아요?(끄덕끄덕!응응!!)

 

내마음껏 햇반을 만들어봅니다.

밥을한 후에 바로 다이소에서 산 냉동가능 그릇에 담아요.

차곡차곡 6개를 만들어줍니다.

두껑을 바로 덮어버려요. 망설일 필요없이 말이죠.

냉동고속으로 직행합니다.

바로 냉동실으로 고고 급속냉동 시킵니다.

이렇게 넣어놓고 햇반처럼 아니 햅쌀밥처럼 먹고싶을때 하나씩 꺼내먹으면 될거같습니다.

밥시간이되면 저걸 한개 꺼내요.

빨간 저 뚜껑을 살짝 연다음 전자랜지에 집어넣습니다. (뚜껑을 열어놓고 돌리지마영~수분날라가~~저멀리)그리곤 2분에서2분30초 돌려줘요. 전자랜지마다 차이는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는 오늘 뭐먹지~? 뭘먹긴뭘먹어~!

3분 렌틸카레를 준비해줍니다.

이마트에서 몇일전 1+1으로 행사하길래 사온 렌틸카레먹지~! ㅋㅋ

왠지 레토르트 식품주제에 엄청 건강해질것만같은 느낌이 듭니다.

비쥬얼은 좀 그렇지만 렌틸카레입니다.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으흠흠~~비쥬얼은 그닥이네요.

전자랜지에 돌리러 룰루~!! 아악!! 대형사고 발생이됩니다.

저 똥글똥글한 렌틸콩이 전자랜지않에서 팝콘이되려고하는지 엄청나게 사방팔방 튑니다.

렌틸카레를 전자랜지에 돌리고 싶으시면 뚜껑있는데다 돌려요. 전자랜지 청소하기시르면 말이죠.

비비니까 더욱더 비쥬얼이 좀 그렇습니다.

미리 전자랜지에 돌려놓은밥과 합체해서 먹으면 됩니다.

음,,,맛은....건강해지는맛입니다.

그이하도 이상도 아니에요.

어쩌죠. 저 행사한다고 4개나샀는데 아직 3개나 남았어요.

3번더 건강해져야겠어요.

그럼 안녕!!

참!!제 짝꿍한테 제가 맨날 공감좀 눌러달라고 공감구걸을 하는데 뭐라고하냐면 다른 블로그들보면 진짜 공감하는데 제껀 완전 별로라고하더라구요.

 공감가는것도없고 편의점에가서 물건사고 그게 뭐냐고 음식도 다른 블로그들보면 엄청 샤방샤방하고 그런데 제껀 진짜 제이름처럼 그지같데요. ㅋㅋㅋ 맞는말이긴하지만 제가 구구절절하고있는이유 아시나요??

공감 부탁드립니다. (굽씬굽씬) 저 공감구걸하는 베개거지 맞아요. ㅋㄷㅋㄷ

진짜로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